제주도 관광

제주도돌고래쇼 퍼시픽랜드

파인드제주 2013. 2. 27. 23:28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여행지

제주도돌고래쇼 퍼시픽랜드

 

제주도에서 아이들과 함께 돌고래 쇼를 볼 수 있는

제주도 추천관광지, 퍼시픽랜드를 소개합니다^^

제주 퍼시픽랜드의 흥미진진한 돌고래쇼는

이미 제주도 관광객분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한데요+_+

퍼시픽랜드에 가시면 원숭이와 바다사자, 돌고래의 재미난 재주들을 보면서

제주여행의 추억을 만들고 가실 수 있답니다!ㅎㅎ

 

 

 

 

 

 

원숭이와 바다사자, 돌고래의 재주를 볼 수 있는

제주 퍼시픽랜드의 돌고래 쇼를 소개합니다^^ㅎㅎ

퍼시픽랜드 돌고래 쇼의 시작은 원숭이들의 재주와 함께 시작해요~ㅎㅎ

 

 

 

 

 

귀여운 원숭이들의 재주를 보고 난 다음에는

영리한 바다사자들의 귀여운 쇼를 볼 수 있답니다!ㅎㅎ

 

 

 

 

 

 

 

관객참여도 높은 편이라서~

아이들이 바다사자와 악수도 하고 사진도 찍고~

제주여행의 추억을 가득 만들어 갈 수 있어요^^ㅎㅎ

 

 

 

 

 

 

돌고래만큼 인기가 많은 퍼시픽랜드의 바다사자!

바다사자의 애교넘치는 귀여운 재주들을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인기있는 퍼시픽랜드의 돌고래가 등장한답니다~ㅎㅎ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돌고래들이 나와서

다양한 재주를 선보이며 돌고래쇼를 보여주는데요~

다양한 재주들이 참 신기하고 재미있답니다!ㅎㅎ

 

 

 

 

 

돌고래들의 재미난 재주를 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어요^^ㅎㅎ

아이들과 함께 오시면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

제주 퍼시픽랜드에 방문하셔서 아이들과 재미난 여행 즐기시길 바라요^^*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