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향일해운타고 제주도여행 > 제주 2박3일 가족여행코스

파인드제주 2013. 3. 13. 22:54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배편 여행코스

향일해운타고 제주도여행> 제주 2박3일 가족여행코스

 

 

고흥에서 제주 서귀포까지 직항으로 들어오는 향일해운의 탐나라호!

향일해운 탐나라호가 곧 운항 개시를 한다고 해요^^ㅎㅎ

탐나라호의 운항이 시작되면 제주도 여행길 배편이 좀 더 빨라지고~

좀 더 쾌적해 질 거라고 생각되는데요+_+ㅎㅎ

오늘은 향일해운 탐나라호를 타고 서귀포항에서 시작하는

제주도 2박3일 가족여행 코스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의 재미있는 관광지들을 여행하면서

제주도 가족여행의 추억을 가득 담아가시길 바라요^^ㅎㅎ

 

 

 

 

<향일해운 탐나라호 타고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1일째>

 

퍼시픽랜드 돌고래쇼 -> 주상절리 -> 믿거나말거나 박물관 -> 천지연폭포 / 새연교 야경

 

 

 

 

 

 

 

 

 

 

 

<향일해운 탐나라호 타고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2일째>

 

 

우도 -> 성산일출봉 -> 아쿠아플라넷 제주 -> 섭지코지

 

 

 

 

 

 

 

 

 

 

 

 

<향일해운 탐나라호 타고 제주도 2박3일 여행코스 마지막날>

 

 

에코랜드 테마파크 -> 선녀와 나무꾼 -> 산굼부리 -> 쇠소깍 투명카약체험

 

 

 

 

 

 

 

 

 

 

 

향일해운 탐나라 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위에 링크된 배타고 닷컴을 통해서 다양한 정보 얻으실 수 있구요,

제주도 배편에 대해서도 자세한 정보들이 가득하답니다^^

제주도 배편을 찾고 계시다면, 배타고 닷컴 홈페이지를 활용해보시길 추천해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