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도여행코스추천 제주도1박2일여행코스

파인드제주 2013. 5. 13. 22:33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코스

제주도여행코스추천 제주도1박2일여행코스

 

 

 

제주도에서 즐기는 1박2일간의 즐거운 제주도 봄여행!

제주도 1박2일 여행코스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도 1박2일 여행은 아무래도 1박2일로 여행기간이 짧다보니

제주의 이모저모를 모두 보고 가시기에는 시간이 많이 부족하게 느껴지실 거예요!

그래도 주말을 이용해서 1박2일 제주도 여행오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1박2일간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ㅎㅎ

 

참, 카카오페이지 런칭 이벤트+_+ 제주도 2박3일 공짜 여행권

추첨을 통해서 드리고 있다는 사실, 알고계셨나요?ㅎㅎ

제주도 2박3일 여행권 이벤트의 자세한 응모 방법은

포스팅 하단의 배너를 참고해주세요^^ㅎㅎ

 

 

 

 

< 제주도 여행코스추천 - 제주도1박2일여행코스 1일차 >

 

 

협재해수욕장 - 오설록 - 서광승마장 승마체험 - 제주도자동차박물관 - 믿거나말거나뮤지엄 - 새연교야경

 

 

 

 

 

 

 

 

 

 

 

< 제주도 여행코스추천 - 제주도1박2일여행코스 마지막날 >

 

 

세계조가비박물관 - 쇠소깍 투명카약체험 - 트릭아트뮤지엄 - 아쿠아플라넷 제주 - 섭지코지 - 용두암 - 제주공항

 

 

 

 

 

 

 

 

 

 

 

 

제주도 2박3일 공짜여행을 가실 수 있는 기회!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제주 공짜여행의 기회를 잡으세요^^

지금 제주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 받으시고 댓글과 평점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여행을 보내드린답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