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체험관광지 비엘바이크파크

파인드제주 2013. 5. 25. 23:12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추천관광지

제주도체험관광지 비엘바이크파크

 

 

 

제주에서 아이들과 재미있는 체험도 하고

즐거운 바이크 전시관람도 즐길 수 있는 곳!

제주도 추천관광지, 제주 비엘바이크파크를 소개합니다+_+

아이들과 재미난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제주 가족여행지로 유명한

제주도 체험관광지 비엘바이크파크에서

가족들과 함께 재미난 제주도 여행을 즐겨보시길 추천해요+_+ㅎㅎ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 비엘바이크파크를 소개합니다^^

제주 비엘바이크파크에서는 아이들과 재미난 체험도 즐기고

다양한 전시관람도 구경하실 수 있어요!

 

 

 

 

 

 

비엘바이크파크 입장료랍니다^^ㅎㅎ

가시기 전에 미리 확인하세요!ㅎㅎ

 

 

 

 

 

 

 

 

비엘바이크파크 안으로 들어가면

시대별, 나라별 다양한 바이크들이 가득하답니다!

바이크 모형이 아니라 모두 실제 바이크들이라서 더욱 생생하고

다양한 볼거리들을 볼 수 있었어요+_+ㅎㅎ

 

 

 

 

 

 

 

영화에 나온 바이크나 특별한 사연을 담은 바이크 등등!

다양한 바이크들이 많아서 정말 볼거리가 많답니다+_+ㅎㅎ

 

 

 

 

 

 

 

 

 

전시관람 중 곳곳에 바이크 포토존들이 있어서

재미있는 사진들도 남기실 수 있어요^^ㅎㅎ

특히 실외에는 수십대의 바이크 포토존이 있으니

사진을 다양하고 재미있게 가득 찍으실 수 있답니다!ㅎㅎ

 

 

 

 

다양한 테마의 재미있는 포토존들도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참여하는 가면만들기체험!

아이들에게 재미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답니다+_+ㅎㅎ

 

 

 

 

 

 

 

실외에서는 비엘바이크파크 어린이 교통체험을 즐길 수 있어요~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니자동차를 타고 ~

체험 완료 후에는 어린이 운전면허증도 발급해준다고 해요^^

아이들과 추억만들기에 딱 좋겠죠?ㅎㅎ

제주도 여행길에 비엘바이크파크에 들리셔서

아이들과 재미난 추억을 가득 만들고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제주도 2박3일 공짜여행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ㅎㅎ

제주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 받고 댓글과 추천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드린답니다!ㅎㅎ

자세한 사항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