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코스

제주도여행코스추천 제주도 1박2일여행코스

파인드제주 2013. 5. 30. 22:21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 여행코스

제주도여행코스추천 제주도 1박2일 여행코스

 

 

 

제주에서 즐기는 1박2일간의 제주도 여행코스!

오늘은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제주도 1박2일 여행코스를 소개합니다^^

요즘 너무 덥지도~ 춥지도 않아서 여행가기 딱 좋으신데요+_+

너무 더워지기 전에 주말을 이용해서 제주로 여행을 오시는 분들을 위한

제주도 1박2일 여행코스를 준비했어요^^ㅎㅎ

아래 자세한 여행코스 참고하시구요+_+!

제주도 여행가시기 전,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제주도 2박3일 무료 여행권 이벤트도 꼭 기억하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이벤트 참여는 포스팅 하단 링크 참고 하세요^^

 

 

 

< 제주도여행코스추천 제주 1박2일 여행코스 1일차 >

 

 

제주 아이스뮤지엄 - 테지움 사파리 - 오설록 - 서광승마장 - 세계자동차박물관 - 천지연폭포/새연교야경

 

 

 

 

 

 

 

 

 

 

< 제주도여행코스추천 제주 1박2일 여행코스 마지막날 >

 

 

믿거나말거나박물관 - 박물관은살아있다 - 쇠소깍 투명카약체험 - 섭지코지 - 성산일출봉 - 제주공항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제주도 2박3일 공짜여행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ㅎㅎ

제주 카카오페이지 앱을 다운 받고 댓글과 추천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드린답니다!ㅎㅎ

자세한 사항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