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서귀포횟집 보물섬횟집

파인드제주 2013. 6. 1. 20:34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횟집

제주 서귀포횟집 보물섬횟집

 

 

 

제주도 서귀포맛집!! 서귀포 추천횟집 보물섬횟집을 소개합니다^^

창 밖으로 시원하고 아름다운 제주 바다전망이 펼쳐져있고~

신선하고 맛있는 제주 회와 해산물을 드셔보실 수 있는 곳!

서귀포횟집 보물섬횟집에서 맛있는 식사 하시고 가시길 추천해요^^

 

 

 

 

 

 

 

서귀포 추천맛집! 제주 보물섬횟집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서귀포횟집 보물섬횟집은

서귀포 칠십리 음식특화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바로 앞에 제주 바다가 보이는 자리랍니다+_+ㅎㅎ

 

 

 

 

 

 

 

 

 

서귀포횟집 보물섬횟집의 내부모습이에요+_+ㅎㅎ

넓고 깨끗한 실내가 마음에 들었는데요!

특히 창 밖으로 시원하고 아름다운 제주 바다의 풍경이 보이더라구요!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식사를 해서 그런지~ 더 맛있었답니다^^

 

 

 

 

 

 

 

그럼 보물섬횟집에서 식사를 해볼까요?ㅎㅎ

신선한 회와 해산물, 그 외의 다양한 음식들이 함께 나왔답니다+_+ㅎㅎ

 

 

 

 

 

 

 

 

 

 

신섬함이 가득한 회!! 모양도 참 예쁘게 나왔는데요^^

신선함이 가득~ 야들야들한(?) 맛이 일품이였답니다!ㅎㅎ

 

 

 

 

 

 

 

초고추장에 폭 찍어서 한 입 드셔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 바다의 내음이 함께 느껴지는 듯 해서 참 맛있었답니다~ㅎㅎ

 

 

 

 

 

 

 

 

그 외에도 다양한 해산물들이 함꼐 나왔는데요+_+

회나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는 정말 좋을만큼!

다양한 종류가 나왔답니다~ㅎㅎ

 

 

 

 

 

 

 

 

 

신선함이 가득해서 더 맛있었던 회와 해산물들!

보물섬횟집에서 원없이~ 맘껏 맛보고 가시길 추천해요+_+

 

 

 

 

 

 

 

 

 

 

신선한 회와 해산물 외에도 다양한 찬들이 함께 나왔답니다^^ㅎㅎ

역시 횟집에서는 다양한 찬들을 맛보는 재미(?)가 있어요ㅎㅎ

 

 

 

 

 

 

 

 

마지막으로는 얼큰한 매운탕을 한 입!!

시원하고 얼큰한 맛이 일품이라 밥도둑이 따로없더라구요ㅎㅎ

배부르고 맛있게 식사하고 왔답니다^^ㅎㅎ

제주 여행길, 서귀포횟집 보물섬횟집에서 기분좋은 식사 즐기고 가세요^^*

 

 

 

 

 

 

 

 

제주 카카오페이지 런칭이벤트!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의 여행권을 드려요+_+!

제주도 2박3일 여행을 공짜로 가실 수 있는 이번기회 놓치지 마시구요~

이벤트에 참가하시려면 아래 배너 클릭하셔서

제주 카카오페이지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 확인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