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아이관광지 제주미니랜드

파인드제주 2013. 6. 7. 13:35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 아이관광지

제주도아이관광지 제주미니랜드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시기 좋은 제주도 아이관광지,

재미있는 테마의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한 제주미니랜드를 소개합니다!

제주 미니랜드에서는 세계 유명건축물들, 명소들의 미니어처가 가득해서

마치 세계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을 느껴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_+
아이들과 함꼐 사진도 찍고 구경도 하면서

즐거운 제주 여행을 즐기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제주도아이관광지, 제주 미니랜드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미니랜드는 다양한 세계문화유산, 유명건축물, 관광명소들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제주도 가족여행지랍니다!ㅎㅎ

아이들과 함께 사진도 찍고~ 다양한 미니어처들을 구경도 하시면서

제주도 여행에서의 추억을 만드실 수 있어요+_+

 

 

 

 

 

 

 

 

제주미니랜드에서는 세계여행을 하는 듯, 전 세계 곳곳의 다양한 모습들을

미니어처를 통해 볼 수 있어서 온 가족이 재미있는 시간 보내실 수 있답니다+_+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귀여운 캐릭터 포토존들도 가득^^

아이들의 모습을 사진에 담아가기 참 좋은 관광지예요+_+ㅎㅎ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좀 더 다양한 추억을 만들고 싶으시다면~

제주미니랜드의 다양한 체험들을 이용해보세요^^ㅎㅎ

 

 

 

 

 

 

아이들과 제주미니랜드의 다양한 체험들을 직접 해보시면서

재미있는 추억과 사진을 가져가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도 미니어처 관광지, 제주 미니랜드!

제주도 여행길, 제주 미니랜드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여행 즐기세요~ㅎㅎ

 

 

 

 

 

 

 

 

 

 

아래 이벤트 참여 배너를 클릭하셔서

제주 카카오 페이지 런칭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서 제주도 2박3일 여행권을 드린답니다!!

공짜로 제주도 2박3일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시고 응모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