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성박물관 건강과 성 박물관

파인드제주 2013. 7. 5. 23:00

 

 

 

 

제주 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커플여행지

제주도성박물관 건강과 성 박물관

 

제주도 커플여행지로 유명한 제주도 성 박물관,

제주도 건강과 성 박물관을 소개합니다^^

제주 건강과 성 박물관은 성을 테마로 한 제주도 커플관광지로

성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제고하는 제주도 관광지예요^^

 

 

 

 

제주도 건강과 성 박물관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건강과 성 박물관은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해있어요

 

 

 

 

 

 

성에 대한 다양한 전시가 진행되고 있는 건강과 성 박물관!

제주 건강과 성 박물관은 커플들을 위한 제주도 관광지로

미성년자는 출입이 금지되어 있는 곳이랍니다^^

보호자가 동반하시더라도 미성년자는 입장이 불가해요!

 

 

 

 

건강과 성 박물관에서는 다양한 전시들이 진행 중에 있었답니다~

특히 각 나라의 성문화에 대한 모습들도 볼 수 있었답니다!ㅎㅎ

사진은 우리나라의 옛 풍습인 첫날밤 훔쳐보기예요ㅎㅎ

 

 

 

 

 

 

그 외에도 여러나라의 성문화 등에 대해서 전시가 이루어지고 있었답니다!

잘못 알려진 상식들도 바로 잡을 수 있었어요!

 

 

 

 

 

 

더 많은 전시를 둘러보러 건강과 성 박물관 2층으로 향했답니다~ㅎㅎ

건강과 성 박물관 2층은 새로 증축된지 몇 년 안되었답니다

 

 

 

 

 

 

건강과 성 박물관 2층에서는 1층에서보다

더 다양한 나라의 성문화에 대해 알 수 있었답니다

 

 

 

 

 

 

이집트를 비롯하여 서양의 여러 국가들에 대한 전시를 볼 수 있어요^^

각 국가별 특이한 성문화들의 유래와 변화 등에 대한 정보도

함께 전시되어 있어서 문화와 결부된 성에 대해 알 수 있답니다

 

 

 

 

 

 

 

잘못 알고 있었던 성문화들도 제대로 알고

올바른 성에 대한 인식을 재고함으로써

제주 건강과 성 박물관에서 유익한 시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부부나 커플 분들은 제주 여행길에 방문해보시면 더 좋겠죠?ㅎㅎ

비슷한 관광지로는 제주 러브랜드가 있답니다ㅎㅎ

 

 

 

제주도 성 박물관, 제주 건강과 성 박물관이였답니다!

제주도 커플여행시 한번쯤 들리셔서 성에 대한 생각을 바로잡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