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야경이 환상적인 제주도관광지추천 제주 유리공원

파인드제주 2013. 9. 2. 22:41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 관광지

야경이 환상적인 제주도관광지 제주 유리공원

 

 

전세계의 유명 유리공예사들의 유리공예작품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유리공원을 소개해드릴게요^^
제주 유리공원은 낮에 보시는 것도 아름답지만
야간개장도 해서 색색깔의 조명들이
유리공예를 더욱 더 빛내주는 곳이에요^^

 

 

 

제주 유리공원은 제주시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고
한라수목원에서 러브랜드 가는 방향에 있어요ㅎㅎ
개장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 따끈따끈한 제주도 관광지인데요!
깨끗한 시설과 반짝반짝 색색깔의 조명들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제주 유리공원을 들어서자마자 파리의 상징인 에펠탑이 보여요~
파리의 에펠탑을 그대로 축소 시켜 놓은 듯한 너무 멋있는 모습이었어요^^
제주 유리공원의 에펠탑은 국내최대 높이의 에펠탑이라고 하네요ㅎㅎ

 

 

 

 

제주 유리공원은 1전시관, 2전시관, 별빛천문대, 별빛카페,
야외 공원에 프로방스 공원으로 이루어져있는데요^^
이탈리아의 장인들 손길이 살아 있는 순수 유리 예술품 전시관과
하트터널 등 화려한 조명이 제주도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내고 있어요^^

 

 

 

이제 제주 유리공원의 전시관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1전시관, 2전시관에는 유리로 만든 예술품들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전시품 자체로도 화려한데 색색의 조명들이 화려함을 더해줘요ㅎㅎ

 

 

 

제주 유리공원에 전시되어 있는 작품은
섬세한 터치의 유리공예 예술품들이 다양하게 있는데요!
3천만원부터 4억원을 호가하는 예술품들이라고 해요ㅎㅎ

 

 

 

신기한 유리의 세계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양한 유리 공법으로 잘 만들어진 유리 공예품들은
차마 공예품이라고 말 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움을 품고 있는데요
제주 유리공원의 전시되어 있는 것들은
전부 예술품이라고 부르는게 나을 정도로
두눈으로 본다는 것 자체가 너무 감격스럽더라구요

 

 

 

제주 유리공원 예술품은 하나 같이 전부 오묘한 색상을 띄고 있고
보는 각도에 따라 느낌이 전부 달랐는데요^^
보는 내내 유리공예 배워볼까란 생각이 계속 들었어요ㅎㅎ

 

 

 

제주 유리공원의 예술품 뒤로 비치는 색색의 조명들이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키는 것 같았어요^.^
예술품 뒤 벽으로 비치는 그림자 까지 너무나 아름답죠?

 

 

 

 

세번째로 유리공원의 별빛천문대를 갔어요~
갈릴레이 망원경이 달려있구요 망원경은 달을 볼 수 있어요^^
어두운 하늘에 하얗게 떠 있는 달이 너무 신비로웠어요

 

 

 

전시관을 다 둘러보고 야외로 나오면
이렇게 아름다운 조명의 공원 산책로가 반겨주는데요!
낮에는 아이들과 함께 오셔서 밤에는 연인과 함께 오셔서
하하호호 재미있는 이야기도 함께 나누면 참 좋을거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