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도바다전망펜션 깔끔하고 모던한 제주이로펜션 IRO펜션

파인드제주 2013. 9. 8. 22:47

 

제주카카오페이지가 소개하는 제주도펜션

제주도바다전망펜션 깔끔하고 모던한 제주이로펜션 IRO펜션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5월에 완공 되어 오픈한 4개월 정도 밖에 안된

깔끔한 제주도바다전망펜션 제주도이로펜션, IRO펜션이에요

제주도 남쪽 끝인 한적한 마을 대평리에 위치하고 있고요

마라도, 가파도, 한라산을 동시에 볼 수 있는 제주도펜션이에요^^

 

 

 

제주도 IRO펜션의 외관은 자연적인 느낌의 외관이

주변 자연과 너무나 잘 어울려서 이질감이 하나도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넓은 주차장과 외관부터 깔끔해서 믿음이 가는 펜션이에요^^

 

 

 

2층에 방을 올라가기 위해 계단을 올라오니 이런 풍경이 펼쳐지네요ㅎㅎ

대평리 마을과 보이는 제주도 푸른바다가 너무나 아름답지요?

 

제주IRO펜션은 스튜디오, 디플렉스, 디럭스, 스위트로 총 4개의 객실로 이루어져있구요

디플렉스는 복층으로 침대가 하나인 룸과 두개인 룸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오늘은 디플렉스 2베드의 룸을 소개해드릴게요ㅎㅎ

 

 

 

제주이로펜션 IRO펜션 디플렉스 2베드 룸을 보여드릴게요^^

주방에는 전자렌지와 전기밥솥 등 간단한 주방식기들이 있구요

드라마나 영화에서나 보던 아기자기하고 빈티지한 하늘색 냉장고도 보여요

하얀색 주방과 빈티지 하늘색 냉장고가 너무나 잘어울리죠?

집에 들고 가고싶을 정도로 너무 예쁘더라구요ㅎㅎ

 

 

 

 

제주IRO펜션은 전체적으로 하얀색으로 참 깔끔하더라구요

주방옆으로는 더블베드가 놓여져 있고요

특급호텔 부럽지 않은 폭신폭신하고

새하얀 이불에 누우면 잠이 솔솔 올거같더라구요*_*

침대에 앉으면 밖으로는 먼 바다풍경과 마을의 뷰가 예쁘게 보여요^^*

 

 

 

제주도 IRO펜션의 계단 위로 올라오면 이렇게 침대가 놓여져있는데요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준 하얀색의 넓은 침대가 있어요^^

하얀색의 벽과 침대, 우드바닥이 너무나 잘어울리지요?ㅎㅎ

 

 

 

제주IRO펜션은 베란다 데크에 바베큐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따로 바베큐장에 바리바리 싸들고 나가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바로 객실 옆에 바베큐장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더군다나 바베큐장에도 이런 바다전망이 보이구요~

 

 

 

제주이로펜션 IRO펜션의 45평형 스위트 객실을 소개해드릴게요!

스위트룸은 총 6명이 들어갈 수 있구요 3개의 방과 2개의 화장실을 갖추고 있어요

주방은 디플렉스 룸과 동일하구요 스위트에는 검은색 쇼파가 놓여져있답니다ㅎㅎ

폭신폭신 너무나 편안한 쇼파라서 앉아서 이야기 하며 좋은시간 보낼 수 있더라구요~

 

 

 

 

IRO펜션 스위트룸의 거실 옆으로는 원목계단이 있구요

그 옆으로는 2개의 방이 마주보면서 있어요^^*

원목느낌에 계단도 다른 것들과 참 잘어울렸어요

 

 

 

 

 

스위트 1층의 두개의 방도 모두 원목침대와 하얀색 침구가 깔끔하게 놓여져있구요

창문도 나 있어서 답답하지 않게 사용 할 수 있답니다^^*

기본적인 가구들만 놓여져 있어서 너무나 좋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오면 넓은 방에 넓은 하얀색 침대가 놓여져 있구요

2층만으로도 전혀 좁지 않을만큼 넓더라구요^^

그 옆으로는 화장실이 보이네요ㅎㅎ

 

 

 

스위트 2층의 화장실인데요 화장실과 샤워실 사이로

가림막이 있어서 물 튈 걱정은 안해도 되세용ㅎㅎ

전체적으로 통일감 있는 대리석과 하얀색의 조화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화장실 마저 깔끔깔끔 모던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가끔 펜션을 가면 수압에 문제가 있는 경우도 있는데 IRO펜션은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되세요^^

 

제주도 IRO펜션은 오설록티뮤지엄, 소인국테마파크, 중문관광단지와도

가까이에 있어서 IRO펜션에 숙박 하시고 중문관광단지 관광 하실 때 좋아요~

편안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에 편안한 분위기의 제주도 펜션을 찾으신다면

제주도바다전망펜션 IRO펜션 이로펜션에서 숙박도 하시고  

즐거운 제주도 여행 이어가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