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해비치호텔맛집 참숯으로 구워 육즙 가득한 흑돼지 홍삼흑돼지

파인드제주 2013. 10. 8. 21:12

 

 

해비치호텔맛집 참숯으로 구워 육즙 가득한 흑돼지 홍삼흑돼지

 

 

제주도 여행을 오셨으면 꼭 드시고 가야할 제주도의 별미 제주도 흑돼지를 먹어봐야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흑돼지를 참 숯으로 구워서 더욱 더 담백하고 육즙 가득한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흑돼지전문점 해비치호텔맛집 홍삼흑돼지이에요^^

홍삼흑돼지는 해비치호텔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해비치호텔에 숙박하시는 분들이 찾아가기에 참 좋은곳이에요

 

 

 

해비치호텔맛집 홍삼흑돼지는 서귀포시 표선면에 위치하고 있고요

당케포구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도 쉽고 표선 바다를 보며 식사를 하실 수 있으세요^^

홍삼흑돼지는 표선해수욕장과도 가까워서 식사 후에 산책을 하실 수도 있어서 참 좋아요

 

 

 

해비치호텔맛집 홍삼흑돼지는 외부 뿐만 아니라 내부도 원목으로 되어 있어서 깔끔하더라구요

내부 역시 깔끔하고 넓어서 단체로 많은 분들이 함께 오셔도 문제없이 흑돼지 식사 가능하시답니다ㅎㅎ

홍삼흑돼지는 흑돼지구이 뿐만 아니라 갈치구이, 고등어조림, 전복뚝배기 등 식사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해비치호텔맛집 홍삼흑돼지에서 흑돼지오겹살을 주문해보았어요

엄마가 만들어준 손 맛이 느껴지는 반찬들이 깔끔하게 담겨져서 나왔는데요

다양한 반찬들이 흑돼지를 먹기 전에 입맛을 돋구기에 딱이더라구요ㅎㅎ

 

 

 

홍삼흑돼지에서는 제주도흑돼지를 참 숯으로 구워서 먹는데요

참 숯으로 구워서 향과 기름기가 쏙쏙 빠져서 더더욱 담백한 맛의 흑돼지를 드실 수 있답니다

 

 

 

홍삼흑돼지의 선분홍빛의 흑돼지가 두툼하고 칼집이 나서 나왔는데요

칼집이 나있어서 두툼하지만 고루고루 잘 익고 불향도 듬뿍 묻어나와서 더더욱 맛있겠지요?ㅎㅎ

제주도 흑돼지는 일반 돼지고기보다 두툼해서 익는데

오래 걸리지만 더더욱 담백하고 육즙이 가득한 흑돼지를 맛 보실 수 있으세요^^

 

 

  

 

 

 

달궈진 그릴 위에 흑돼지 오겹살과 함께 구워먹으라고 나온 두툼하게 썰린 버섯과 양파도 함께 구워주세요^^

흑돼지는 많이 뒤집으면 육즙이 다 빠져나와버리니까 꼭 핏물이 올라오면 그때 반대로 뒤집어서

딱 2번 뒤집어서 육즙이 가득한 흑돼지를 맛있게 드시길 바래요+_+

 

 

 

이렇게 한 상 가득 다양한 반찬들과 감칠맛 나는 홍삼흑돼지의 음식들이에요^^

저는 흑돼지와 함께 먹으려고 제주막걸리를 주문 했는데 젊은 관광객들 사이에서는 분홍막걸리라고 불리운다고 해요ㅎㅎ

다른 곳의 막걸리보다 제주도는 물이 맑아서 그런가 더욱 맛있더라구요

 

 

 

노릇노릇 익은 흑돼지를 한 입 크기로 잘라서 다시 잘 구워주세요

흑돼지라서 노릇노릇 완벽하게 익혀 먹지 않으면 배탈이 날 수도 있으니까 잘 익혀서 드셔야해요

벌써부터 고소한 흑돼지의 냄새가 얼른 먹어달라고 보채는 느낌이 들었답니다ㅎㅎ

 

 

 

잘익은 흑돼지 한 점을 집어서 홍삼흑돼지의 싱싱한 야채쌈에 한 가득 싸서 입 안가득

참숯으로 구운 흑돼지의 내음도 느껴보시길 추천드려요^^

해비치호텔 숙박하시거나 서구포시 표선을 지나 가실 때

홍삼흑돼지 들리셔서 맛있는 흑돼지 드시고 가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