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섭지코지맛집 어머니의 손 맛이 있는 성산어멍횟집

파인드제주 2013. 10. 10. 21:57

 

섭지코지맛집 어머니의 손 맛이 있는 성산어멍횟집

 

 

제주도에는 꼭 가봐야 하는 제주도 필수여행지가 몇 군데 있는데요

그 중 제주도 동쪽에 위치한 성산일출봉, 섭지코지와 아쿠아플라넷의 아름다운 풍경도 보시고

맛있고 신선한 어머니의 손 맛이 느껴지는 제주도 자연산 활어회를 먹을 수 있는

섭지코지맛집 성산어멍횟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섭지코지맛집 성산어멍횟집은 제주도에서 꼭 가봐야할 관광명소인

섭지코지와 성산일출봉 중간에 위치하고 있어서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아쿠아플라넷을 보시고 난 후

 성산어멍횟집에 가셔서 맛있는 식사도 하시면 좋을 듯 해요+_+

 

 

 

 

섭지코지맛집 성산어멍횟집의 내부는 전 좌석 좌식 홀테이블로 되어 있고요

원목으로 깔끔하고 통일성있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있어서 깔끔하더라구요ㅎㅎ

성산어멍횟집의 어멍은 많이 아시다시피 어머니를 부르는 제주도 방언이에요^^

 

 

 

성산어멍횟집에는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들이 참 많이 있는데요

자연산 활어회 뿐만 아니라 초밥, 성게미역국, 전복뚝배기 등 다양한 식사류도 준비되어 있어요

회와 해산물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고등어조림, 갈치조림과 같은 식사류로 드셔도 참 좋겠지요?

 

 

 

저는 섭지코지맛집 성산어멍횟집에서 제주도 자연산 활어회를 주문해보았는데요

전복죽과 감자샐러드, 과일샐러드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생선까스도 함께 나온답니다

온가족 모두가 즐겁게 식사를 할 수 잇는 섭지코지맛집 성산어멍횟집이에요ㅎㅎ

 

 

 

 

바삭바삭 고소한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도 함께 나오는데 바삭한 식감이 너무 좋았답니다bbb

기본찬을 담은 그릇도 참 예쁘고 고풍스러운 느낌이 들더라구요ㅎㅎ

음식 하나하나 정성이 담긴 어머니의 손 맛이 조금 느껴지나요?

 

 

 

 

부드러운 관자와 오도독오도독 씹는 식감이 일품인 

전복과 해삼, 멍게, 갈치회 등 고가의 해산물들도 많이 나왔어요

성산어멍횟집은 계절별로 접시에 담긴 플레이팅이 조금씩 달라지는데요

보는 맛도 있고 먹는 맛은 더더욱 좋은 섭지코지맛집 성산어멍횟집이에요^^

 

 

 

드디어 성산어멍횟집의 메인인 맛깔스럽고 신선한 제주도 자연산 활어회가 나왔는데요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것이 바다가 상 위로 그대로 올라온 듯한 기분이 들더라구요ㅎㅎ

 

 

 

성산어멍횟집의 한 상 차림인데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시는 해산물 알짜배기들만 모아모아서 차려졌어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반찬 뿐만 아니라

어른들을 위한 반찬들도 준비되었어요ㅎㅎ

역시나 보기 좋은 음식이 맛도 좋다고 노란색꽃으로

플레이팅이 예쁘게 담겨져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성산어멍횟집의 활어회를 하나 집어서 먹어보았는데요

역시나 쫄깃쫄깃한 식감이 입 안에서 팔딱팔딱 거리는 신선함 그대로의 자연산 활어회였어요

입 안 가득 바다내음이 가득한 성산어멍횟집 자연산 활어회에서 어머니의 정성이 느껴지더라구요^^

 

 

 

횟집에서 자연산 활어회를 드셨으면 역시나 마지막

마무리로는 얼큰하고 시원한 매운탕으로 해야겠지요

매운탕 안에 생선 살도 많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던 매운탕이었어요ㅎㅎ

시원하고 개운한 매운탕도 먹고 신선한

제주도 활어회와 다양한 맛의 반찬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제주도 성산일출봉, 섭지코지 아쿠아플라넷에 오셨다가 성산어멍횟집 들리셔서

성산어멍횟집에서 보는 새로운 성산일출봉의 모습과

맛있는 제주도 자연산 활어회 드시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제주도내 제주도모바일할인쿠폰 업체들을 비교 분석 해보았는데요

그 중에 가장 저렴하고 많은 관광지쿠폰,

다양한 패키지가 있는 제주도모바일할인쿠폰 브이패스를 사용해서

조금 더 저렴하고 실속있는 제주도여행 야무지게 즐기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