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해장국맛있는집 선지가득 양평해장국

파인드제주 2014. 3. 23. 08:29

제주도해장국맛집 양평해장국

 

제주도 여행하실때 아침식사 무얼드실지 고민하신분

많이계실텐데요? 제주도는 분명 관광여행지가 많은 곳이지만

아침일찍 여는 식당이 적은편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호텔에서 숙박하시는 분은 조식뷔폐를 드시겠지만

그외 숙박하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는 아침에 먹으면 좋은 음식

바로 , 해장국 입니다.

양평해장국집에서 저는 아침을 든든히 먹고 하루의 출발을

시작하기에 좋았던것 같습니다.

 

 

 

 

 

 

서귀포 칠십리 음식문화 특화 거리에 있는 양평해장국은

경기도 양평에서 조선시대때부터 내려오던 그방식으로

만든 해장국이라고 하네요. 제주한우로도 맛을 내어 먹을수 있다니

아침식사로 든든히 드셔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깔끔한 실내내부에 아침부터 손님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해장국, 국밥, 내장탕 등 골라먹는 재미도 있는

양평해장국의 메뉴판을보니 곱창전골과 수육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집에서 먹는 밥다음에 가장맛있는곳이 양평해장국이라고 하네요

자부심이 대단한 식당이였습니다.

 

 

 

 

 

 

 

 

 

세가지의 맛깔나는 부추김치와 깍두기, 배추김치

어느거하나 안먹을수가 없이 셋다 맛있는 밑반찬이였습니다.

 

그리고 해장국이 나왔습니다.

제가 원하는 만큼 다진파를 넣어 줍니다.

 

 

 

 

 

 

 

맛있어 보이죠 ?

뜨끈한 국물 한수저에 몸이 풀리는듯 하네요.

푸짐한 내용물까지 든든하게 속을채워주는

한그릇을 선사하는 양평해장국이였습니다.

 

 

선지는 몸에흡수되기 좋은 철분을 가득 가지고 있어서

빈혈있으신분들께매우 좋다고 하네요.

 

 

 

 

제주도 여행 아침식사로 뜨끈한

양평해장국에서 식사로 아침의 문을 열어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양평해장국

서귀동673 남성빌딩 1층

064-763-1400

 

 

 

 

 

 

제주리뷰카페에서 함께하는 다양한이벤트

제주여행의 모든것을 한번에 !!

 

 

 

제주여행준비시에 꼭들려보셔야 할곳

제주도관광지 입장료가격비교를 한눈에 확인하시고

저렴한 제주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