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무료관광지 오설록티뮤지엄 후기

파인드제주 2015. 2. 13. 23:59

 

 

 

 

 

 

 

제주도무료관광지

맑은제주 푸른다원 위의 오설록티뮤지엄 후기

 

날씨 좋은날 기분좋은 발걸음으로~

향긋한 녹차향이 나는 오설록티뮤지엄으로 GOGO!

 

 

큰오라방의 방문한날 날씨가 좋았던지라~

오설록티뮤지엄가기 딱 좋은 날씨였지요!

 

 

 

 

 

 

 

 

 

 

드디어 도착!

맑은 하늘과 녹차향을 맡으니~ 기분이 좋아 지더라구요~

제가 녹차를 좋아하는 지라.. 저한테는 이곳이 천국이 따로 없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정신없이 녹차밭 사진을찍고!

정말 이런곳에서 집짓고 살고 싶더라구요.ㅠㅠ

 

 

 

 

 

 

 

 

 

 

그리고 오설록은 화장품 이니스프리 광고 촬영지이기도 합니다.

광고에서도 정말 아름답다 느꼈는데// 실제로도 역시나 아름답네요 +_+

 

 

 

 

 

 

 

 

 

 

 

오설록엔 녹차밭이랑 티뮤지엄 두군데 볼거리가 있는데요~

저는 반대로 녹차밭 먼저 들리고 티뮤지엄 구경했어요.^.^

 

 

 

 

 

 

 

 

 

 

 

오설록티뮤지엄에서는 우리 차문화의

과거와 현재를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박물관에 전시된 차문화 유산을 감상하시고,

체험을 하며 차의 향기와 온기를 느끼실수 있어요.^.^

 

 

 

 

 

 

 

 

 

 

녹차관련 화장품, 차, 찻잔 등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샵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샵 옆으로는 카페도 있는데요~ 녹차아이스크림,녹차롤케익 등

녹차로 만든 맛있는 음식들이 판매되고 있답니당.ㅎㅎ

아~여기서 한가지 추천해드리자면! 저는 녹차롤케익 추천이요! 입에서 살살녹아요~+_+

 


오설록티뮤지엄에서 우리의 차문화 유산을 감상하시고,
차의 향기와 온기를 느끼시며 차와 하나가 되는 소중한 경험을 하시고 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