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표선맛집 육값하네식육가든 황토로 숙성한 제주산 흑돼지 맛있네요!

파인드제주 2015. 9. 3. 23:59

 

 

 

 

<제주 표선맛집> 육값하네식육가든 후기

 

 

안녕하세여~오늘 소개해드릴 맛집 표선에 있는 육값하네식육가든 입니다.

제주도 하면 흑돼지구이가 유명한데요~

맛있는 흑돼지집이 표선에도 있더라구요!^^

한번 발견하고 이제는 표선 갈때마다 들리는 곳이랍니다!^^

 

 

 

 

 

 

육값하네식당이 있는 표선은 제주민속촌, 일출랜드 등등

다양한 볼거리를 두루두루 갖춘 곳인데요~

제주도 동부권 여행 중 허기질때 육값하네에서 흑돼지 먹고 가세요! 딱이랍니다!

 

 

식당은 길가에 있어서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주차시설도 넓어서 올때마다 차를 바로 주차할수 있어서

편했던 기억이 나네요^^

 

 

 

 

 

 

 

식당 내부의 모습 입니다.

육값하네식육가든은 구석구석은 친환경 건축자재를 사용해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특히 몸에 좋은 황토를 원료로 사용했다고 하더라구요

흑돼지도 황토숙성실에서 보관하고 있더라구요~

건강한 기운을 얻으며 즐거운 한끼 식사를 하실수 있습니다.^^

 

 

 

 

 

 

큰오라방은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했습니다.

먹음직 스러운 제주산 흑돼지 오겹살이 나왔네요~

붉은 빛이 감도는 흑돼지 굽기도 전에 군침이 꿀꺽~

셔터를 누르는 순간에도 빨리 먹고 싶어서 죽는줄 알았어요..ㅠㅠ

 

 

 

 

반찬들도 국내산 재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졌다고 해서 

건강하고 믿음직한 식사를 즐길 수 있을 것 같네요!^^

 

 

 

 

 

 

 

황토숙성실에서 보관되서인지 몰라도

누린내가 없고 육질이 부드러웠는데요~

그냥 입안에 넣는순간 고기가 살살 녹는다고 해야하나?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제주도은 이렇게 멜젓에 고기를 찍어 먹는게 유명한데요~~

멜젓에 함께 먹으면 맛이 정말 금상첨화 입니다!

흑돼지를 단독으로 먹어도 기가 막힌데 멜젓과 함께 먹으니

맛이 완전 감격 스럽더라구요~+_+

 

 

제주도여행을 할때는 제주도의 유명한 음식을 하나쯤은 먹어줘야 하잖아요?

네비게이션을 이용하면 쉽게 찾아올 수 있으니

표선여행 하실때나 제주도 동쪽 여행하실때 꼭 한번 들려보세요!

 

 

 

네이버카페 제주리뷰에서 육값하네 식육가든

흑돼지를 무료로 시식할수 있는 체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cafe.naver.com/jejudoreview/1756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