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관광지 추천 플레이케이팝에서 만난 빅뱅!

파인드제주 2016. 1. 26. 23:51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관광지 추천 플레이케이팝에서 만난 빅뱅!


안녕하세요^^* 큰오라방 입니다.

오늘은 음악으로 상상이 현실이 되는 공간 플레이케이팝을 소개해 드릴게요!


K-POP과 뉴미디어 기술이 만나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즐기실수 있는 곳이에요!

가상현실을 통해 스타와 데이트도 즐겨보고, K-POP STAR도 되어보는

신기한 체험도 경험해보실수 있습니다.



 




플레이케이팝은 빅뱅 뿐만 아니라 K-POP 한류 인기 스타들을 눈 앞에서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정말 인기 스타를 코 앞에서 보는듯 신기하더라구요~^^




 




관광하기 편한 중문관광단지내에 있는데요~

근처에 믿거나말거나,여미지,테디베어뮤지엄,퍼시픽랜드 등

주변에 있어 중문관광단지 관광 중에 들리기 좋은 곳이랍니다.^^




 




우리가 사랑했던 대중가요와 스타들을 만나고, 기억 속 공간으로

떠나는 시간여행 체험관도 있는데요~

이곳은 같이 오신 부모님도 공감할수 있는 공간 같아요.







저는 빅뱅을 좋아하여 빅뱅 지드래곤과 데이트를 즐겨보았는데요~

꿈같은 데이트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실수 있습니다.

지드래곤이 내 앞에서 말하고 있고 질문도 하고 신기하더라구요.

같이 사진도 찍었어요~~^^







그리고 라이브 콘서트 이상의 환상적인 홀로그램 콘서트로
한류스타들을 바로 코앞에서 보는듯한 이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체험도 경험할수 있었습니다.

유료체험도 있었구요~ 무료체험도 있었어요^^


수유실,유모차주차장 등 편의시설도 깔끔하게 잘 갖춰져 있어서 좋았구요~~~
그리고 스타 굿즈와 K-POP 관련 상품들을 살수 있었답니다.

가상현실이였지만 잠시나마 내가 좋아하는 스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