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서귀포커플펜션 라임오렌지빌 방갈로객실 후기

파인드제주 2016. 1. 27. 23:34



서귀포커플펜션 라임오렌지빌 방갈로 객실 후기



사진 속 보이는 곳이 라임오렌지빌 방갈로객실 외관 입니다.

건물에는 야자수가 그려져 있으며, 마치 하와이를 연상케하는 독특한 외관!!

기존에 펜션 건물과는 달라도 너무 다르지요??^^





주변을 베란다로 둘러싼 방갈로 객실은 원룸형태로 구조로 되어 있으며,

침실 그리고 거실 겸 주방,욕실,테라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외관과는 다르게 내부는 심플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으며,

객실 사이사이 있는 큰창문으로 따스한 햇살이 들어와

따뜻함까지 느껴지네요~







겨울엔 뭐니뭐니해도 뜨근뜨근한

객실이 최고 인거 같아요~~^^*







욕실은 아담하고 심플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었는데요~

아담한 욕조가 귀엽고 참 탐나더라구요~ ㅎㅎ

저련 욕조 저희 집에 하나 장만하고 싶네요+_+

* 욕실에는 욕조,세면기,비누,타올,치약 등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침실 옆으로는 큰 창가가 있는데요~ 창문을 열면 테라스가 있습니다.

테라스에서느누서귀포 앞 바다의 멋진 비경을 감상할수 있으며,

상쾌한 제주공기를 마시고 싶다면 테라스로 나가보세요~^^*


각각 다른 테마를 지닌 라임오렌지빌 펜션은

언제가도 새로운 곳에서 숙박하는 느낌이 드는거 같아 자주 찾게 되는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