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녹차밭 도순설록다원 : 푸른 하늘과 넓게 펼쳐진 녹차밭을 구경하고 왔어요-:)

파인드제주 2016. 3. 25. 23:54




제주도 녹차밭 도순설록다원 후기




안녕하세요^_^ 오늘은 푸른 하늘과 넓게 펼쳐진 녹차밭을 구경하며 힐링하고 왔어요~

SBS드라마 결혼희 여신에서 남상미씨가 걸었던 장소이기도 한데요~

아름다운 풍경 덕분에 TV 방송에 많이 출연하기도 하고,

웨딩사진 촬영 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답니다.

개인 다원이기 때문에 따로 입장료가 없어서 편하게 둘러보실수 있답니다.

다만 관광지가 아니기 때문에 민폐는 끼치지 않고 적당한 선에서 구경만 하셔야 겠지요?

쓰레기 투척은 더더욱 안되구요~~!!







한라산을 배경으로 녹차밭이 펼쳐져 있는데요~

파릇파릇 녹차잎이 끝도 없이 펼쳐진 모습에 넓은 초원 같아 보이기도 하네요~







날씨가 맑아서 그런지 멀리 한라산도 뚜렷하게 잘 보였어요^^~







에쁜 녹차밭을 보니 마음의 힐링 되는 듯한 기분이 들었는데요~

기분전환도 하며 힐링할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날씨가 좋아서 인지 녹차잎이 더욱 초록색을 띄네요^^






관광지가 아니라 조용한 분위기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왠지 이 녹차밭을 전부 내가 빌린 느낌이랄까?

제가 녹차를 좋아하기때문에 오설록을 자주가는데요,
오설록은 관광객이 너무 많기 때문에 녹차밭을 여유롭게 볼 수 없고
조금 바쁜느낌이었는데요,


 도순설록다원은 반대로 한적한 느낌이어서 정말 좋았답니다~







사진을 찍어도 잘나왔는데요~ 멋진 풍경을 그대로 담을수 있었어요^^

아무 곳에서나 찍어도 그림처럼 나오네요^^


여기가 정말 초록지상낙원이네요!! 보고 또봐도 질리지 않은 녹차밭으로
푸른 정기 받으러 오세요^^ 이상 도순설록다원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