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에서 유명한 애월 봄날 카페에서

파인드제주 2016. 3. 30. 23:19




제주도에서 유명한 애월 봄날 카페에서..


안녕하세요^_^ 오늘은 애월 봄날카페를 소개해 드릴게요~

봄날카페는 원래 유명하기도 했지만 맨도롱또똣 드라마에

나와 더 유명해진거 같은데요~

항상 언제 가도 사람이 북적이는 거 같아요^_^

 




이렇게 많은 프로그램 들에 촬영지로 선정된 이유는

그만한 이유가 있겠다는 것이겠지요?^_^




봄날카페는 애월해안도로 드라이브 하다가 만나볼수 있으며

해안도로 바로 근처에 있어서 해안도로 드라이브 도중 방문하시면 좋답니다.

드리아브하고 마무리는 봄날카페에서 어떠신가요??^_^




봄날카페는 바다도 보고 행복한 데이트도 즐길수 있으니
당연히 인기가 많을수 밖에 없겠네요^^

연인들에 데이트코스로도 좋은거 같아요~


내부는 독특한 소품들과 알록달록 의자들로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답니다.





 관광객이 많아 주말에나 공휴일이면 사람이 많아

들어가지 못할때도 있지만 저는 이날 그나마 카페가 한가해서

안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수 있었답니다.





 바다를 바로 옆에서 바라볼수 있는 명당자리도 있었으나

역시 사람들로 꽉 찼더라구요~ 근데 창문이 커 어디에 앉아도 바다는

바라볼수 있는거 같아요~ 나는 바다를 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명당자리가 없으면 밖으로 나가 주변 산책길을 걸으며 여유를 즐겨보세요^_^




오오~~~부드러운 식빵속에 촉촉하게
꿀이 들어가서 너무너무 달콤하고 맛있더라구요^^
출출하던 참에 냠냠 맛나게 먹고 왔습니다~
 달콤한걸 먹으니 엔돌핀이 상승 하더라구요!!


달콤한 허니브래드와 시원한 아이스커피를 주문해보았어요-:)
 아름다운 바다전망을 보며 달콤한 시간을 보낼수 있겠네요~




봄날 카페 옆으로는 산책로가 형성되어 있는데요~

산책로를 거닐며 아름다운 해변을 감상하실수 있습니다
봄날카페는 오전 9시에 오픈하여 오후 8시에 마감합니다.
게스트하우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