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도 캠핑여행 베스트힐 패밀리글램핑 가족여행 캠핑장으로 딱이에요!

파인드제주 2016. 4. 3. 10:36





제주도 캠핑여행 베스트힐 패밀리글램핑 가족여행 캠핑장으로 딱이에요!


안녕하세요^_^ 큰오라방 입니다.

제주도 글램핑을 체험하고 왔는데요~

베스트힐 펜션에서는

제주도 글램핑 체험도 이색적인 시간 이였는데~ 열기구까지

체험하게 되어 정말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_^

지금부터 큰오라방이 베스트힐에서 보냈던 소중한 추억들을 하나하나 공개해볼까요?








베스트힐 글램핑장에 도착했어요~^_^

날씨가 좋아서 글램핑하기 딱 좋은 날씨 였는데요~

글램핑장을 보는 순간부터 설레이더라구요^_^





처음 베스트힐을 접해 보게 된 계기는 블로그를 보고 인데요~

베스트힐 블로그에서 객실에 대한 설명을 듣고 글램핑이 너무 재밌겠더라구요!

그리고 열기구까지 체험할수 있다하여 이왕 하루 숙박할거면

이런 곳에서 숙박하면 좋을거 같아 베스트힐로 정했어요~







저는 가족과 함께 방문할 예정이라 패밀리글램핑장을 이용했는데요~

고급스러운 캠핑 모습에 제가 생각했던 캠핑이랑 너무 달라서 깜짝 놀랐어요~

정말 좋더라구요^_^






제일 처음 놀랐던거는 이렇게 내부엔 TV,침대, 캠핑장비, 전자렌지 그리고 화장실이 있었어요~
이중에서도 개인적인 화장실을 사용할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다른 캠핑장에서는 야외에 공동화장실이 있어 사용시 불편함이 있었는데요~

이렇게 개인적으로 화장실을 사용할수 있었던 점이 짱 좋더라구요~


가족들과 캠핑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단언컨대 베스트힐 글램핑장 완전 추천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