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이곳이야 말로 제주도 사진명소 #방주교회

파인드제주 2016. 4. 18. 23:36




이곳이야 말로 제주도 사진명소 #방주교회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곳은 멋진 건축물을 보기만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곳

제주도민들만이 알고 있는 숨은 명소죠~

바로 방주교회를 소개해드릴려고해요-:)


특히나 제가 방문했을때는 주변에 유채꽃도 예쁘게 피어

어우러진 모습이 참 아름다웠는데요~ 지금 제주도에는 유채꽃이 예쁘게 피어서

아마 4월에 방문하셔도 유채꽃을 만나보실수 있으실거에요~^_^

 

 

 




서귀포시 안덕면에 있어요 ^_^

들 푸른 자연속에 위치한 방주교회는 숨은 명소라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아름다움에 비해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서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시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예쁜 건축물과 주변풍경이 멋져서 사진 찍는 분들에게는 유명 명소로

소문이 자자 하답니다^_^

 







  물위에 떠 있는 아름다운 교회!

이름만 들어보아도 마음이 설레이는데요 ^_^






방주교회는 노아의 방주를 모티브로 하여 지어졌다고 하는데요~

사진처럼 교회 가장가지를 빙~ 돌아 물이 흐르고 있어

물위에 떠 있는 방주의 모양을 그대로 담아놓았더라구요~^_^

다른 각도로 보면 마치 물 위에 집이 있는것만 같았어요~


  



 

아쉽게도 제가 방문했을때는 예배시간이 아니라 교회 내부로는 들어갈 수는 없었는데요~

예배시간에만 교회 문을 연다고 합니다. 시간에 맞춰서 가신다면 예배시간에 교회내부도

구경하실수 있으시지만 그렇지 않으면 내부는 구경하기 힘들어요~





교회 내부도 돌아 보고 싶으시다면 방주교회 홈페이지에서 예배시간을 확인해보세요^_^

 


그리고 방주교회 건축물은

2010년 제 33회 한국건축가협회 대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_^





 

 제가 방문했을때는 사람들이 그리 많지 않았는데요 그래서 오히려 저는 더 좋았어요~

저는 이렇게 한적함을 좋아하거든요~

운치있고 한적함이 좋아서 생각보다 오래 머무르다가 왔네요^_^


제주도 숨은 명소 방주교회 한적한 곳을 좋아라 하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