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추천 여행지 아름다운 섬 가파도 배시간표 및 운임료 정보

파인드제주 2016. 5. 31. 16:53




오늘은 큰오라방의 소개드릴 제주도추천여행지

화창한 봄 날씨에 힐링을 얻을 수 있는 가파도 입니다.

청보리가 전해주는 아름다운 자연 속으로 힐링여행을 떠나보세요! 


 




가파도는 서귀포시 대정읍 하모리 주변에 있는 섬으로

화창한 날씨 때문인지 몰라고

가파도 방문객들이 꽤 많더라구요^^



 


▲ 가파도 배시간표 & 가파도 운임료




 

 

 



승선신고서를 작성한 후에 매표소에서 가파도로 가는 배편을 예약했어요.

저는 제주도민이기에! 도민요금으로 계산을 하였답니다.

배가 오기전까지 항구 주변을 돌며

잠시 경치도 감상하며 휴식을 즐겨보았어요~

 

 

 

 



약 20분 정도 가다보면 가파도에 도착해요.

가파도 안내표지판을 따라 천천히 가파도를 둘러보았습니다.

바다경치도 감상하고~ 살랑살랑 부는 바람을 느껴보았어요.

 



 

 

가파도는 작은 섬이기때문에 코스별로 오랜시간이 걸리지 않아

간편하게 둘러볼수 있는 섬 입니다. 해안도로길을 따라 가면 1시간 소요되구요~

코스별로 30분 정도 소요된답니다.




 

 


참, 그리고 가파도 속에도 올레길이 있는데요

시간 되는 분들은 가파올레길을 천천히 걸어보셔도 좋으실거 같아요

10-1코스로 5km이며, 도보로 약 1시간 30분 소요 된다고 합니다.

저는 이때 다음 코스가 있어서 잠깐 구경하고 나왔어요.




 

 

 

그리고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청보리의 모습!

제가 사진 속으로 청보리를 담았을땐 금빛 청보리였는데요~


바람따라 흔들리는 청보리들의 아름답게 보이네요~

바람에 청보리끼리 부딪히는 소리가 듣기 좋았답니다.

흩날리는 청보리와 함께

잠시나마 힐링을 느껴보세요


 

 

 




4월 중순부터 5월 말까지 보리는 청색을 띄는데요~

5월말 6월초에는 청보리가 노랗게 익는답니다!



청보리 밭에서 힐링을 만끽 한 후

길을 따라 걷다보니 돌담길이 나오더라구요 ^^





해안길을 따라 걷는데 보랏빛 무꽃이 저를 반겨주더라구요


그 옆을 자리하고 있는 길게 늘어선 돌담이 너무 아름답더라구요~

관광객들이 많지만 그래도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이유는 멋진 경치 때문이지 않았을까 싶네요

 



 

가파도는 도보여행말고도 자전거를 대여해서 여행할 수 있답니다 ^^

도보여행도 좋지만

자전거를타고 산책을 하는것도 또하나의 묘미이니 꼭 즐겨보세요!!


 

 


 

이렇게 멋진 풍경 속에 있느니

일상생활 속에서의 스트레스도 풀리는 기분이였어요

말 그대로 완전 힐링 되는 시간이였어요.


날도 따뜻해서 너무 좋았구요^^

지금가면 아마 청색 청보리를 구경할수 있겠네요.

늦기전에 청보리를 보려면 얼른 서둘러야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