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tvn 수요미식회 제주맛집 편 고객식당 제주도 갈치조림

파인드제주 2016. 7. 15. 16:50




tvn 수요미식회 제주맛집 편 고객식당 제주도 갈치조림


안녕하세요^_^ 오늘은 아나운서 전현무가 방문하여 뿅하고 반했다는

제주 고객식당 갈치조림을 먹으러 동문시장에 방문하여 보았어요~

고객식당은 동문시장 내에 있어요 ^_^


동문시장을 쭉 한번 구경하고 방문셔도 좋고, 음식을 다 드시고

나서 시장을 둘러보셔도 좋답니다.

그래서 뭐 도민 분들도 좋으시겠지만, 관광객 분들도 동문시장이 바로

옆이라서 식당을 들리면서 구경하시고 가셔도 좋으실거 같아요~







동문시장내에 있어서 찾아오시는 분들은 조금 헷갈릴수도 있으실거 같아요

고객식당은 동문시장고객지원센터 내에 있어요^_^

동문시장고객지원센터만 찾았다면 거의 다 찾았다고 보시면 되요~







식당은 테이블과 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식당에는 수요미식회 방송 자료 화면도 있고,

연예인들 싸인도 잔뜩 걸려져 있더라구요 ~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인기 맛집 인가봐요 ~








밥도둑 이라고 불리우는 맛있는 간장 게장 !


한입 먹었는데 비리지도 않고 너무 맛있어서 포장하고 갔네요.
간장게장은 따로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수요미식회 제주맛집 편에서 맛있다고 소개된 갈치조림을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사진은 2인분 용 입니다.

 갈치조림은 2인분 밖에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원하면 3인분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제주산 갈치라서 살이 정말 부드럽더라구요


밥 한수저를 떠서 고기 살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또 갈치조림 국물에 밥을 말아먹어도 맛있었답니다.

밥 한공기는 금방 뚝딱 하는거 같아요 ~







성게미역국 도 주문하여 보았습니다.

국물에 맛도 괜찮고 가격대도 이만하면 싼편이였지만...

성게 양이 너무 작았어요... 성게국 보다는 미역국에 가까웠어요..

미역이 더 많아 보였거든요~ ~


성게국은 약간 실망했지만 그래도 갈치조림은

맛있게 먹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