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카페 카페콜라 코카콜라 덕후들은 여긴 꼭 가봐야되!

파인드제주 2016. 8. 9. 16:57




제주카페 카페콜라 코카콜라 덕후들은 꼭 가봐야할 제주도 여행코스!



안녕하세요^_^ 오늘은 외관부터 범상치 않은 제주카페!

카페콜라를 소개해드릴게요.


이곳은 코카콜라? 박물관이라고해도 좋을 정도로 코카콜라에 관한 거의 모든것이

전시되어 있으며, 한정판 코카콜라까지 평소에 콜라를 즐겨 드시는 분들!

혹은 독특하면서도 이색적인 카페를 좋아하는 분들이 방문하시면 좋아하실거 같아요^_^






내부로 들어서면 와~ 하고 감탄사가 절로 나올만큼

카페 곳곳에 코카콜라에 관한 모든것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여기는 2층이구요 ~ 아마 2층으로 올라가면 더욱 더 감탄사가 나오실거에요!







메뉴는 이렇게 커피,쥬스,디저트 등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는데요~

저희는 근처에서 식사를 하고 와서 간단하게 차 한잔하러 왔어요^_^

음료 종류로만 주문했습니다.

그래서 아메리카노,카페라떼 그리고 제주 카페콜라에서 유명한 커피콜라를 주문했어요~ 





음료를 주문하고 잠시 기다리는 동안 2층을 둘러보았습니다.

1층에서도 놀랐는데요. 2층은 더욱 더 놀라요!


온통 코카콜라에 관련된 소품, 인형, 코카콜라병등 다양하게 전시되어 있었어요.

2층은 전시형태로 되어 있지만 테이블도 있어서 음료를 마시며 구경해도 좋을거 같아요!





코카콜라 CF에서 많이 봤던 북극곰도 빠질수 없겠지요 ! ㅎㅎ


북극곰 손에 든 코카콜라도 귀요미!

북극곰은 진짜 너무 귀여워서 하나 개인소장 하고 싶었어요~






코카콜라 모델 무한도전도 보이구요^_^

우리가 평소에 많이 보던 코카콜라 병들이 아니라 다양한 병에 담겨져 있어서

정말 하나하나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하지만 다 먹었다간 엄청 배부르겠지요?? ㅎㅎㅎㅎ







그리고 이렇게 코카콜라에 관련된 생필품도 판매가 되고 있었습니다.

근데 다만 가격이 어마어마 하다는 점 !

코카콜라도 한정판이라 그런지 가격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

그래서 조용히 구경만 했어요^_^






주문한 음료가 나왔어요 ^_^

기본적인 음료들은 평범하게 나오지만

카페콜라는 빨대부분을 입술과 수염 그림으로 귀엽게 데코를 해놓았더라구요!









인스타 보니까 커피 콜라 먹을때 빨대에 수염과, 입술이

내 얼굴과 매칭이 되어 재밌는 사진을 찍을 수 있겠더라구요!!ㅎㅎㅎ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1층에서는 바로 앞에 바다가 훤히 들여다 보이구요~

제가 간날은 비가 온 후여서 그런지 날씨는 흐렸지만

 잔잔한 바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테라스에서 바다를 바로 코 앞에서 바라보며,

드실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정말 날 좋은날엔 실내보다 야외에 나가서 바다풍경을

구경하며 먹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_^


카페콜라는 코카콜라 덕후들에겐 천국이 아닐까 싶은데요~

전경도 좋고 카페도 이색적이라

제주도 서쪽 갈 일 있으면 들려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




* 카페는 도로변에 있으며 주차장은 카페콜라 바로 옆에

조그만한 골목으로 들어가면 큰 주차장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