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마사지샵 샹떼 아로마테라피샵에서 에너지충전!

파인드제주 2016. 9. 27. 16:22




안녕하세요^_^

어제는 퇴근 후 엄마와 마사지를 받으러 제주 샹떼마사지에 다녀와보았어요!

이곳은 교통편이 편리한곳에 있고 바로 아래 주차장도 있어서

제가 평소에 즐겨찾는 제주도 마사지샵 인데요~

대중교통이 편리한 신제주 그랜드호텔 사거리에 있어서

버스를 타고 오셔도 된답니다.


갑자기 바뀐 날씨탓인지 몸도 허약해지고 심신이 지쳐있었는데~

역시 마사지를 받으니 에너지가 충전되면서 피로가 풀리더라구요!

역시 내 몸에 힐링을 주고 싶을땐 마사지가 최고 인거 같아요~








신제주 그랜드 사거리 한라산 방면쪽으로 가다보면 바로 보이구요!

흰색건물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아래층은 중식음점이 있구요~

건물 1층에 주차장이 있으니 차를 가지고 오신 분들은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건물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내부는 이렇게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동네 마사지샵과는 다르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이곳은 오로지 족욕을 위한 족욕실 입니다. 

족욕실도 여러개로 이루어져 있어 단체가 와도 문제가 없을듯하네요 ^_^









보송보송한 침구와 이불로 이루어진 테라피실

테라피실 역시 고급스러운 느낌이 물씬 느껴지구요.

동네 마사지샵은 칸막이로만 가려진 마사지샵도 있잖아요

이곳에서는 오로지 일행과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으실수 있도록 룸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6인이 받을 수 있는 룸부터 시작해서 커플실, 그리고 단체실, 가족실 등

정말 다양한 룸스타일로 이루어져 있더라구요^_^

고급스러움이 물씬 느껴지는 침대,침구들도 눈에 들어왔는데요~

조명도 은은해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엄마와 마사지를 받았던 커플실에는 이렇게

족욕실도 함께 되어 있어서 한곳에서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1시간 40분짜리 B코스를 이용해보았습니다.

제가 받은 B코스는 족욕을 시작으로 발-전신아로마-얼굴-스트레칭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목부터 시작해서 전신을 시원하게 마사지 해주는데요 ~

제가 평소에 목라인 특히 어깨가 자주 뭉쳤었는데!

관리사분께 말하니 목에서 어깨라인까지 집중적으로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더라구요~ 역시 전문가에 손길은 다르긴 다른거 같아요!







지압을 해주기도 하고 꾹꾹 눌러주며

뭉쳤던 근육을 풀어주고 있습니다.


얼마나 시원했는지...

이 순간 정말 하늘을 나는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그만큼 시원하게 관리를 받았다는 말 이겠지요?!






그리고 이렇게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전신을 마사지 해주기도 하는데요~

아로마 오일은 내부 각 장기를 자극함으로 장기의 독소를 빠르게 배출해 숙변과

변비가 개선되며 노폐물과 지방배출을 원활하게 도와준다고 합니다.









위에서부터 발끝까지 아로마오일을 사용하여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었는데요~

정말 쌓였던 피로가 말끔하게 풀리는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환절기엔 아무래도 건강관리에 신경을 많이 쓰셔야 하는데요~

스트레스와 지친 심신에 밸런스와 활기를 되찾아주는

제주도 마사지를 받으며 에너지충전 하고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