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도 오션뷰 서귀포숙소 라임오렌지빌 펜션 추천

파인드제주 2016. 9. 28. 16:22




안녕하세요^_^ 제주도는 어제부터 시작해서 오늘도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이 비는 이번주 토요일까지 이어진다고 합니다.

아마 이번주엔 제주도에 계속 비가 내릴것으로 보이는데요.

이번주 제주도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은 우산 꼭 챙기고 여행오시기 바라며,

야외보다는 실내위주로 여행코스를 짜셔야 할거 같아요~~ㅠㅠ


오늘은 객실에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펜션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라임오렌지빌 펜션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드론으로 촬영한 라임오렌지빌 전경 모습입니다.


숙박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라고 전경에 모습을 드론을 이용하여

담아보았구요~ 바로 옆으로는 해안가가 펼쳐져 있고 한라산을 전망으로

경치가 아주 좋은 곳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드론으로 촬영한 동영상만 보아도 느껴지지 않나요?!








잔디밭을 거닐다 보면 이렇게 이국적이면서도 예쁜 라임오렌지빌 펜션 동이 눈에 띄구요.

펜션에 따라 2인,4인,5인실 등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각각 건물마다 분위기도 다르고 인테리어도 달라서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는 언제가도 새로운 느낌이 드는 서귀포숙소 같아요!











저는 스토리룸에 숙박하여 보았는데요~


스토리룸은 이렇게 독특한 외관을 하고 있어요.

하늘색과 하얀색이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는 펜션이랍니다.





스토리룸은 15평,13평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저는 15평스토리룸에서 숙박하여 보았어요!

구조는 이렇게 거실겸 주방으로 나눠져 있구요.

화이트톤과 브라운 색상을 혼합하여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이 드는 객실이랍니다.






화이트톤에 싱크대와 식탁이 눈에 띄는 이곳은 주방 입니다.







주방에는 싱크대, 가스렌지, 전기밥솥,등 비치되어 있었어요.

무엇보다도 요즘 신축아파트 같은 느낌이라

시설도 깔끔하고 간단한 주방기기일체가 비치되어 있어

요리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어요~






알록달록한 색상을 이뤄진 모던한 테이블에 앉아

밤에는 와인을 즐겨보았는데요~

오랜만에 와이프와 분위기 좀 잡아보았답니다.





여기는 침실 입니다. 더블베드가 하나 비치되어 있구요.

무엇보다도 침구가 보송보송하고 좋은 향기까지 전해져

편안하게 한숨 푹 잔거 같네요 ~~ 잘 잤는지 아침에 일어나니

어찌나 개운하던지~~~ 몸이 개운해서인지 그날 하루는 컨디션도 엄청 좋아서

즐거운 하루를 보낼수 있었어요.








그리고 펜션에는 해안가를 거닐어보는 산책코스도 있는데요~

첨엔 그냥한번 걸어보자 하고 아무생각 없이 걸었는데

이게 왠걸?! 안갔으면 아쉬울뻔했어요!

산책코스를 여유롭게 거닐어 보다보면 바다도 보이고

경치가 참 좋더라구요^_^ 아침에 라임오렌지빌 산책로를 거닐며

하루를 시작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