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수요미식회 제주도 고기국수 맛집 올래국수 제주도민들도 엄지척!

파인드제주 2016. 10. 7. 17:01





한입 호로록 먹으면 정말 엄지척 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도민들,관광객들에 마음을 사로잡은 제주도맛집 올래국수를 소개해드릴게요!

사계절 사람들에 발길이 끊이지 않을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맛집인데요~

제주도민들은 이곳이 인기맛집인걸 알기에 방문시엔 한시간은 기다려서 먹겠구나 하고

마음을 잡고 방문한답니다.








매번 제원아파트 골목길을 지날때마다 입구에서부터 시작해서

많은 분들이 줄서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이제는 도민들 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사랑을 받고 있는 맛집 같아요!

거의 대기하시는 분들 보면 관광 오신 분들이 많이 보여요~








제가 간날은 오늘 처럼 흐린날씨... 비오는날씨 였는데도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었어요.. 비가와서 오늘은 기다리는 사람이

별로 없겠지? 바로 먹을수 있겠지? 하면서 마음속으로 내심 기대를 하고 갔는데...

역시 기다렸네요 ㅠㅠ


식당안으로 들어가 인원수와 이름을 남기면 일하시는 아주머니께서

순서대로 이름을 불러준답니다.








드디어 식당 안으로 들어왔네요..

약 1시간은 기다린거 같은데요 ㅠㅠ

제 이름이 불리는 순간 얼마나 기분 좋던지.. 기다리면서

짜증났던 마음이 싹 풀렸답니다.








내부는 이렇게 아담하게 이루어져 있구요. 정겨운 느낌이 가는 식당 모습 입니다.

메뉴는 오로지 단 하나 고기국수만 팔고 있어요!








몰랐는데 수요미식회 제주도 맛집편으로도 소개가 되었더라구요!!!








기본반찬으로는 고추와 김치 간단하게 차려진답니다.

특히 아삭아삭한 배추김치는 고기국수 드실때 환상의 콤비를 자랑하는

반찬이지요~~~ 없어서는 안되요 !!!!ㅎㅎㅎㅎ





그토록 기다리던 고기국수가 나왔네요. 진한 고기국물에 맛이 일품이구요!

고기도 정말 듬뿍듬뿍 들어가 있어요 ~~








언제 먹어도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역시 고기국수에 완성은 이 진한국물 같아요

오랜시간 푹 우려낸 고기국물은 정말

말로 표현할수 없을 정도로 맛있는 식감을 자랑한답니다.







한입 먹으면 정말 엄지척이 절로 나오는 음식 같아요!

오늘도 비가와서 딱 따뜻한 국물이 땡기는 날이라 먹으러 가고 싶은데

기다릴 엄두가 안나네요...ㅠㅠ ㅋㅋ

오늘은 집에가서 할일도 많고해서 다음을 기약해보아야 겠어요.


제주도에서 고기국수 유명한 맛집 올래국수에서 진정한 고기국수에 맛을 느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