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연동 맛집 휘로 전복갈비찜으로 체력보충하고 왔어요!

파인드제주 2016. 10. 20. 17:14




제주 연동 맛집 휘로


안녕하세요^_^ 오늘 점심밥은 휘로에서 먹어보았어요~

이곳은 전복갈비찜이 맛있기로 유명한 곳으로

건강에 좋은 맛있는 전복도 먹으며 체력을 보충할수 있는 식당 입니다.

저희는 점심시간 전에 가보았는데요~ 점심시간에 딱 맞춰서 가면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ㅠㅠ 인기맛집들은 더더욱더...

그래서 항상 점심시간 전에 식당을 간답니다. 그래야 기다리지고 않고

식사를 할 수 있어요 ㅎㅎ





메뉴는 이렇게 활전복소갈비찜, 활전복돼지갈비찜으로 이루어져 있구요~

추가메뉴로 소갈비찜, 돼지갈비찜, 손만두, 묵은지가 있으며

전복특선메뉴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점심시간에 잠깐하는 점심메뉴도 있었구요!

메뉴 종류는 꽤 다양한 편이였습니다.





내부는 이럴게 테이블 그리고 룸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단체로 오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테이블 보다는 룸에 자리가 많았어요~

그리고 방으로 되어진 공간도 있어서 단체로 오신 분들이 앉으시면 좋으실거 같더라구요!





기본반찬은 다양하지는 않았지만 양도 많고 푸짐했어요!!

반찬중에서도 제가 제일 맛있게 먹은 샐러드 !!!

저는 이렇게 소스가 많이 들어간 샐러드를 좋아하는데요!

딱 제 취향저격이였습니다.






반찬은 미역무침,김치전, 깍두기,오이무침 등으로 차려진답니다.

그리고 반찬은 푸짐하게 나오기 때문에 더 달라는 소리가 안나왔네요ㅎㅎ

저희 3명이서 갔는데 김치전도 6개나 줘서 정말 푸짐하게 먹었답니다.




전복이 살아 움직여요~~~

살아 움직이는 전복이라 그런지 신선도가 높구요

맛 또한 좋았습니다. 버너도 함께 나와 끓어서 드시면 된답니다.


안에는 또 문어도 들어가 있었구 이렇게 사진으로만 보면

해물탕으로 보이지만 이거는 해물탕이 아니랍니다.

바로 전복갈비찜이지요 !!!






전복과, 문어를 알맞은 크기로 직원분이 직접 잘라준답니다.

그래서 편히 먹을 수 있었어요~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졌다 생각되면 버너에 불을 끄시고 드시면 됩니다.





전복과 갈비찜?! 이게 무슨 조합인가 싶은 분들도 있겠지만 한입 먹으면 정말 헤어나올수가 없어요!!

김치가 들어가 김치국 맛이 나기도 하고 해물탕맛이 나기도 하고 오묘한 맛이랍니다!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고 시원해서 남녀노소 드시기에 좋은 메뉴 같아요!!





그리고 안에 자세히 보면 만두도 들어가 있는데요~ 만두도 손만두로 만들어져서인지

식감이 좋더라구요^_^

사장님이 여러모로 음식에 신경을 많이 쓰신거 같아요~


요즘 날씨도 많이 서늘한데요~ 이런날 몸보신하러 휘로 식당에 가보세요!

건강에 좋은 전복갈비찜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을겁니다.^_^

전복과 갈비찜이 조화를 이뤄서 이색적이면서도 환상적인 식감을 자랑한답니다.








 날씨가 선선해질때쯤 생각나는 과일! 제주도감귤 !

맛과 당도가 좋은 감귤의 참맛을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제주감귱농협 스토어팜으로 가보세요!

이곳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맛과 품질이 다른 맛있는 감귤을 드실수 있는데요~

일반 농협이 아닌 제주감귤농협으로 감귤에 대한 전문성 가지고

품질 좋고 맛있는 감귤만 팔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제주감귤농협 스토어팜에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