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노형 마사지 추천 샹떼 아로마

파인드제주 2016. 11. 17. 18:16




제주도 노형 마사지 추천 샹떼 아로마



마사지만으로도 피로가 저절로 풀리는 샹떼 아로마를 소개해 드릴게요.

열심히 제주도 마사지를 찾아보다가 친구 추천으로 방문하게된 샹떼 !!

내부시설도 고급스럽고 마사지도 잘 한다고하여 요즘 유명하다고 하길래

친구말에 귀가 팔랑거려 바로 방문해보았습니다.






신라면세점 가기전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곳에는 교통편이 복잡해서 차를 가지고 가면 차 세우기가 힘든데

바로 건물 1층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를 세우고 바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들어가니 인상 좋으신 사장님이 웃으며 반겨주었어요^^

역시 내부는 친구말대로 고급스럽네요^^

인테리어도 제 마음에 쏙 들고 좋은 향기까지 나는

그런 곳이 였습니다. 가격도 나름 저렴하고 향긋한 허브차를 마시며

어떤 관리를 받을지 간단히 상담하고 마사지를 받아보았어요~







상담이 끝나고 저는 전체적인 관리를 받기로 했어요 !

샹떼 마사지엔 피부관리,아로마관리,전신관리,발관리,커플관리 등

다양한 관리를 이루어져 있어서 현재 내 몸 상태에 맞는 관리를 선택하여 받으시면 됩니다.






마사지를 받는 시설또한 고급스러웠는데요!

고급스러워 보이는 침구로 이루어져 있었으며 각각 룸으로 이루어져 있어 사생활침해가 안되어

편안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각각 룸 마다 침대수도 달라지고 스타일도 달라서

가족,커플분들이 오붓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을거 같았습니다.







저는 사진 속 2인실룸에서 마사지를 받기로 했습니다.

족욕할수 있는 공간도 갖추어져 있어서

와이프와 이야기를 나누며 족욕을 했네요 !!


커플분들은 데이트코스로도 아주 좋을거 같아요






평소 뭉쳐 있었던 근육을 시원하게 풀어주고 있습니다.

마사지를 받기전 상담시에

더 풀어 줬으면 하는 부위가 있으면 말하면

그 쪽을 더 집중적으로 케어해준답니다.


만약 까먹어서 말을 못했다고 하여도

관리사님이 알아서 구석구석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거 같아요.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여 마시지도 해주었는데요~

아로마 마사지를 통해 몸이 더욱 시원해지는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얼굴관리,스트레칭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직접 마사지를 받으며 찍었던 사진이라

전체적인 관리 사진은 담아보지 못해 아쉽네요^^;;


너무 시원하게 마사지를 해주어서 다음에도 날짜를 잡고 예약을 하고 왔는데요 ^_^

아마 마사지 받고 만족못한 사람이 없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웃님들도 참고하여 한번 방문해보세요^_^











서귀포 농협에서 직배송 하는 고당도 제주감귤농협 노지감귤 드셔보세요~
요즘같은 선선한 날  드시면 감기예방에도 좋고,
비타민C가 풍부해 영양가도 만점이랍니다


제주감귤농협에서는 맛이 좋고 당도가 높은 감귤만
엄선하여 판매가 되고 있기에 한번 믿고 드셔보세요~
상품가치가 높아 선물용으로도 아주아주 좋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