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가족여행코스 서귀포잠수함 신비한 바다탐험!

파인드제주 2017. 3. 21. 16:03




제주 가족여행 코스 추천 서귀잠수함


 

안녕하세요^_^ 큰오라방 입니다.

오늘은 어제와는 달리 날씨가 넘넘 좋네요~


오늘은 신비한 바다탐험을 떠나볼수 있는 서귀포잠수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곳은 아름다운 바닷속에 모습에 저절로 힐링이 되는 관광지로

깨끗한 문섬 앞 바다에서 생생한 바다의 모습을 한눈에 담을수 있는 곳 인데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곳이라 가족과 함께 방문하면 좋은 관광지 입니다-:)









매표를 하기 위해 서귀포항에 있는 대합실로 가보았습니다.

승선신고서를 작성하고 매표를 하면 서귀포잠수함 이용권을 준답니다>.<


들어서니 서귀포잠수함의 무사고 운항으로 기네스에 등재 되었다는 정보도 있고

제주도특별자치도 우수사업 기업체 등등 다양한 기록들이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매표를하고 조금 남는 시간에 천천히 둘러보았어요^_^









사진 속 수함이 바로 오늘 바다탐험을 시켜줄 잠수함이에요~
문섬을 배경으로 화려한 자태를 뽐내고 있었습니다.


우선 탑승 전 잠수함과 문섬을 배경으로 간단히 기념촬영 후 순서대로 탑승하면 됩니다.

이때 찍은 기념사진은 나중에 해저탐험증명서와 주기 때문에 꼭 찍으세요^^








맑고 투명한 문섬 바다 속엔 이렇게 알록달록한 색을 지닌 물고기도 살고 있었구요

신비롭기도 하면서 아름다운 바다 분위기가 느껴지네요~


제가 간날은 날씨도 좋고 파도도 심하지 않고 바다 상태도 괜찮아서

비교적 바다의 모습을 선명하게 구경할수 있었습니다.








20m지점쯤가니 스쿠버다이버분이 짠하고 나타나셨어요!!

저희를 향해 여유롭게 브이도 해주셨구요

물고기떼를 몰고 다니며 다양한 묘기도 선보여주셨습니다.






역시 전문가라 그런지 헤엄솜씨가 남다르더라구요!!

저도 마치 스킨스쿠버님을따라 헤엄을 치는 기분이였어요!


이때는 문섬 앞 바닷속에 사는 각종 해조류와 어패류를 볼 수 있는 시간이기도하니

반짝이는 색색의 물고기들을 보며 즐거운 시간 보내보세요^_^







왜이렇게 물고기들이 스킨스쿠버님을 잘 따르나 했더니

알고 보니 먹이를 주면서 유인하는거 였더라구요

먹이를 주니 순식간에 물고기세상으로 변해버렸어요 !!! ㅎㅎㅎ

마치 스킨스쿠버님을 집어삼킬 분위기 !!!






수심으로 더 들어가니 연산호 군락지가 눈앞에 딱!!!

바로 눈 앞에 펼쳐진 연산로를 보니 예쁘고 신기하기도 하고

만져보고 싶다는 생각에 잠수함 유리창만 쓰담쓰담 하였네요!! ㅎㅎㅎ





문섬 앞바다에선 63종의 희귀 산호들이 자리하고 있어

국내 최고의 수중 생태계를 보여주고 있는데요^_^

이렇게 멋진 바다속을 물속에 들어가지 않고 눈으로 확인할수 있으니

정말 뜻 깊은 제주도 여행의 추억이 되지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잠수함 여행이 끝나면 문섬 주변을 배를 타며 돌며 해상관광도 시켜주는데요!

이 시간은 문섬을 자세히 엿볼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고 바다의 정취도 만끽할수 있는 시간이랍니다.

저는 배에서 밖으로나와 갈매기 먹이를 주며 경치를 감상해보았는데요

칼바람을 맞고 있으니 춥기는 하였지만 멋진 경치가

추위를 녹여주는거 같더라구요^_^

서귀포바다를 제대로 여행하고 싶다면 서귀포잠수함 이용해보세요~!

제주도 가족여행의 특별한 추억을 남겨줄거에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