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도 가족펜션 한라산 맑은공기느껴보세요!

파인드제주 2017. 5. 12. 13:50




안녕하세요^_^ 제주길잡이입니다.

오늘은 한라산의 맑은 공기가 느껴지는 예이츠산장 후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이곳은 516도로쪽에 있는곳으로 제주공항에서 516도로를

타고 숲터널을 따라 드라이브하다 보면 만나볼수 있는 곳이에요!

한라산의 상쾌하면서 맑은 공기가 물씬 느껴진답니다.

한라산을 보며 힐링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예이츠산장으로 들어가는 길 나무들이 반겨주네요

아마 가보시면 아실테지만 주변에 나무들과 꽃들로 이루어져 있어서

공기가 엄청 좋아요 꼭 숲속에서 산림욕하는 기분이랄까?!








잔디정원에는 뽀로로 동상도 보이구요

야외 수영장도 있었습니다.

수영장은 아직 오픈은 안했지만 여름에 가게 되면 꼭 즐겨보려구요!

아기자기하면서 꼭 예쁜 유럽마을에 놀러온듯한 느낌이 드네요









우선 체크인하고 로비 바로 옆에 있는 황금륭버거에 들려보았어요

황금륭버거는 수제빅햄버거가 있는 곳으로

관광객,제주도민들 사이에서는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곳이랍니다.








한입에 넣기에는 힘든 사이즈!

안에는 흑돼지패티가 들어가 있구요 신선한 야채들로 가득차 있습니다.

인스턴트 햄버거 먹으면 건강 걱정을 하게되지만

황금륭버거 햄버거는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들로 꼭 보양식 같다는 생각이드는 음식이랍니다.

햄버거를 건강하게 맛있게 드실수 있어요~~









버거를 먹고 난 후 객실로 들어와 보았습니다.

객실 분위기는 거의 대부분 원목으로 인테리어져 있어 친환경적이랍니다^_^








가구부터 시작해서 침대도 원목으로 이루어져 있네요!

조금 이국적이면서도 친환경적인 펜션을 찾는 분들은

예이츠산장이 딱일거 같아요~!








객실에는 PC도 비치되어져 있구요

주방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서

밤에는 장을 보고 와서 간단하게 요리해서 먹기도 했지요~!








제주도 가족펜션 중 친환경적이면서도 공기좋은 예이츠산장 펜션에서 숙박해보세요

커플분들 뿐만 아니라 가족분들이 숙박하기에도 좋답니다.


공기가 워낙 좋아서 하루 숙박하면 머리가 다 맑아지는 기분이에요!

이번 여름에 또 숙박해보아야 겠어요~

그때는 물놀이 꼭 즐겨보아야 겠네요 ㅎㅎ

주말 잘보내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