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도 숙소 가성비좋은 저렴한 밸류호텔 서귀포js 추천

파인드제주 2017. 6. 19. 14:09





제주도 숙소 가성비좋은 저렴한곳 추천 드릴게요-:)

바로 오픈한지도 얼마안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깨끗한 호텔인데요

서귀포월드컵경기장 주변에 위치하고 있고

또 주변으로는 유명한 서귀포 관광명소들이 자리하고 있어서

제주도여행시 편리한 위치에 있어요

그리고 또 호텔도 좋은데 가격도 저렴하기까지하여

이번 여름 제주도여행 계획중이시라면 밸류호텔 서귀포js로 고고씽해보세요!!









객실에서 서귀포 앞 바다까지 보인다니

전망좋은 펜션을 찾는 분들에게도 강츄 드리고 싶어요











제주도 서귀포시 법환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외관도 정말 럭셔리 베리굿이네요

1층에는 카페가 있었구요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마루샤브뷔페, 실내수영장, 옥상정원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미리 사전에 예약을 하고 가서 간단한 정보 확인 후

바로 객실로 올라갈수 있었어요

엘레베이터도 고급스럽고 객실로 들어가는 복도도 심플하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어요













이곳이 바로 제가 숙박했던 룸!

침대가 2개가 비치되어 있어서 친구와 둘이서 갔는데

편안하게 숙박할수 있었어요









침구도 푹신푹신하고 침대베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졌어요-:)


그리고 룸에는 하루 숙박하면서 필요할만한 용품들은 거의 다 비치되어 있었는데요

욕실에도 기본적인 샤워용품들이 비치되어 있어서 매우 편리했어요

욕실용품을 몇개 집에서 준비해 갔는데 필요 없었습니다.










욕실도 심플 그자체!

딱제가 원하는 호텔이여서 여기 제주도 숙소 예약하기 잘한거 같은 생각이 들더군요^_^













저녁에는 서귀포밸류호텔 내에 있는 마루샤브뷔페에서 식사를 즐겨보았는데요

샤브샤브는 물론이고 다양하게 음식들이 준비되어져 있어서

양식 부터 시작해서 한식까지 다양하고 푸짐하게 준비되어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부대시설로 있는 사우나도 이용하고 싶었지만

시간이 안 맞아서 이용을 못해보았는데요

한번만 결제하면은 사우나, 수영장, 헬스장 이 세가지를 모두 이용할수 있다고 하네요

가격도 저렴했던걸로 알고 있는데요 ㅠㅠ 다음에는 갔을때는 꼭 이용해봐야 겠어요!


서귀포 주변 저렴하면서도 가성비좋은 제주도 숙소 찾는다면 서귀포밸류호텔 추천 합니데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