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비올때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비오는날에도 오케이!

파인드제주 2017. 6. 21. 15:10






제주도 비올때 가볼만한곳 요즘 같이 비가 오는 장마철에 가면 좋은 관광지

귀여운 코끼리가 펼치는 귀여운 재롱잔치를 볼수 있는곳으로

코끼리와 교감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볼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도 여행 중 동물체험 하면 말이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요

제주도에선 귀여운 코끼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는 곳이에요^^*


코끼리 공연도 볼수 있고 트래킹 체험도 경험해 볼 수 있어요-:)









경쾌한 음악과 함께 줄을 지어 입장하는 코끼리

아기 코끼리 부터 엄마코끼리까지 동남아 복장을 차려입은

귀여운 코끼들이 입장하고 있습니다 ^_^

실내에 있어서 비가오던 눈이오던 언제든 부담 없이 관람 할수 있는 곳이랍니다.








코끼리가 다가오자 관람석 앞으로 아이들이 몰려왔네요

이렇게 공연 중간중간에는 코끼리가 관람석으로 다가오는데요

이때는 코끼리도 만져볼수 있고 바나나 먹이도 주고

인증사진도 찍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장애물 위에 올라가기도 하고

무거운 덩치로 땅에 앉더니 코끼로 코로 훌라이프까지 돌리기까지 하네요

정말 놀라운 묘기를 보여주었는데요~!


앉아 있는 모습이 정말 귀엽네요 ^_^










앉아 있을 뿐만 아니라 일어나기도 하는데요

이제는 일어나서 훌라이프를 돌리기까지


네다리로 걷는 코끼리가 사람처럼 두다리로 걷는 모습이 신기방기하네요










조련사와 함께 분주하게 움직이더니 멋진 묘기를 보여주었는데요

코끼리와 조련사가 하나가되어 멋진 공연을 보여주었습니다.

다소 아슬아슬해 보이기는 하지만 숙련된 코끼와 조련사 이기에 걱정없이 관람할수 있었어요 :-)









코끼리에게 바나나 먹이를 주고 있는 귀요미 소녀 -:)

바나나는 입장전에 구매하여 주면 되는데요~

들어가는 입구에 보면 판매하고 있어요!


코끼리에게 바나나 먹이주기 체험을 하고 싶다면 입장전에 바나나는 꼭 구매하고 가세요!










한시간 가까이 다양한 공연으로 진행되는데요 !

공연 전체사진은 스포일수 있어서 담아보지 않고 맛보기로만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사진 속 코끼리가 갑자기 공연중 쓰러졌어요~~ㅠㅠ

왜 쓰러졌을까요?  그 이유는 점보빌리지 공연에서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코끼리 공연이 끝난 후에는 공연을했던 코끼리, 조련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도 있는데요 !


인증사진을 찍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이때는 코끼리를 가까이서 볼수 있을 뿐만 아니라 코끼리를 쓰담쓰담하며

교감을 나눌수 있는 시간이기도 한데요!

인증사진 꼭 찍고 가세요 ~♡









공연이 끝난 후에는 코끼리 트래킹 체험, 그리고 샵을 둘러보며 소품들을 구경 할 수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끼리 목마 장난감도 있었습니다.

동물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둔 부모님들이라면

점보빌리지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실내에 있어서 제주도 비올때 가볼만한곳 으로도 좋고,

관람석에 앉아서 공연을 관람할수 있기에 아이들 혹은 부모님과 함께

편안하게 관람 할 수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