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여름 제주도 가족여행 신비로운 바다세계를 볼수있는 서귀포잠수함 어때?

파인드제주 2017. 8. 4. 14:12







제주도 가족여행 여름에 가기 좋은곳!

신비로운 제주도 바다 세계를 감상할수 있는 서귀포잠수함!

아이들부터 시작해서 어른들까지 가족 모두 즐길수 있는 곳이에요

커플,가족과 함께하면 더할나위 없이 좋은 곳이니깐요~~

여름에 제주도 여행 가시는 분들은 일정에 추가하셔서 시원한 제주도바다를 보며

스트레스를 싹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아름답기로 소문난 서귀포 앞바다에서 펼쳐지는 체험인데요

마치 한마리에 인어가 된듯 제주도 바닷속을 곳곳 구경 할 수 있습니다.









날씨도 좋고 파도 잔잔하고 딱 잠수함 체험하기 좋은날이었어요

매표를 하고 여객선을 타고 잠수함 타는 곳으로 고고씽 해보았어요 :-)


화이트톤으로 이루어진 배를 타고 출발~~!

실내 좌석도 있지만 야외로 나가 바다풍경을 감상하며 이동해보았어요








가는 중에 본 새연교 +.+

새연교는 새섬과 이어진 다리로 제주도 '테우'배를 

모티브로 다리가 디자인 되었다고 합니다.

새연교 옆으로는 사방이 바다로 이루어져 있어서 

서귀포 바다를 물씬 느껴보며 다리를 건너실수 있는데요


주변으로는 문섬,새끼섬도 보이고 주변 섬들에 모습도 보여 경관 굿굿!
잠수함 타고 구경하러 가보세요~










문섬이 보이면 이제 배에서 내릴때가 다되었다는 신호에요 ㅋㅋㅋ 

아름답기로 소문난 문섬 앞 바다에서 바다 탐험이 시작되는데요!


문섬은 섬에 아무것도 자라지 않는 민둥섬으로 지금은 섬에 상록 대림이 울창하여

새끼섬과 더불어 문화재 (도 지정문화재기념물 제45호)로 지정되어 보호되고 있다고 합니다.









문섬 바로 옆에 있는 작은 섬은 새끼섬이이요

문섬은 연산호군락지가 절경을 이루는 섬으로 수중 꽃밭을 연상시키는 곳인데요


아름다운 바다 풍경으로 스킨스쿠버들 사이에서도 극찬을 받고 있는 곳이랍니다 :-D












해상정류장에 도착하였습니다.^^ 

문섬을 배경으로 서귀포잠수함이 있었는데요 

서귀포 잠수함 또한 화이트톤으로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푸른 제주도 바다와 넘 잘 어울리도록 디자인 한거 같아요 











잠수함 여행 시작 >.< 바닷속으로 들어오니 얼굴이 바다색 처럼 창백하게 변했어요^^

신비로운 바다풍경은 정말 평온하기 그지없었는데요

여유로이 헤엄치는 물고기들에 모습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마치 꿈속 한장면을 보는듯 했어요~~~~











정신없이 바다풍경을 보고 있는데

갑자기 짠하고 등장한 스킨스쿠버 ~~~

마치 물만난듯 한마리에 인어가 된거 처럼 

잠수함 주변을 빙빙 돌며 헤엄쳤는데요 ~!! 

이렇게 바다에서 보니 색다른 느낌이었어요^^









그러더니 갑자기 제가 있는 곳에와서 인사를 하더니

많은 물고기떼를 몰고 다시 한번 등장 !!!!


특별한 사람이 된거 같은기분이 들었습니다.


서귀포 바다에 사는 물고기란 물고기들은 다 몰고 온거 같아요

알고 봤더니 먹이를 주니 이렇게 많은 물고기들이 몰려든거더라구요!










문섬은 연산호 군락지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수심으로 더내려가면 연산호 군락지도 눈 앞에 펼쳐진답니다.


국내 다이빙중에 손꼽히는 포인트라고 하는데요

다이버들에게도 극찬을 받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연산호가 풍성한게 꼭 꽃밭을 보는듯 하지요~

연산호가 잘 보이도록 이 근처에 오면 조명도 딱 비추어준답니다.

그래서 더욱 더 연산호를 자세히 구경할수 있어요 신기방기 ♡


꽃처럼 아름다운 연산호를 보나

사진을 안찍어볼수 없었어요 


배경으로 셀카도 찍어보고 아주 ~ 사진찍느라 정신 없었어요!










난파선도 구경할수 있었는데요, 난파선은 아쉽지만 사진으로는 못담아보았네요 

보고나서 돌아오는데 아~ 사진 찍어야지 하는 생각이 늦은후회죠? ㅠㅠ ㅋㅋㅋ


뽀글뽀글 다시 해상정류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

1시간정도 바다를 구경하는 동안 머릿속에 있던 복잡한 생각도 잊혀지고 

마음이 편안했는데요 ~~~ 시원한 제주도 바다를 보니 스트레스도 풀리는듯한 기분이었음!!


다시 서귀포항으로 돌아가는 길에는 잠시지만 문섬 주변도 관광해주어서 좋았어요


아이들 혹은 가족들 모두 나이 연령 상관없이 누구든 

좋아하는 곳이라 제주도 가족여행 가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주도 바다를 제대로 느낄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