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 숙소 예이츠산장 전망좋은곳 찾는다면 추천

파인드제주 2017. 12. 24. 22:58






제주 숙소 예이츠산장 전망좋고 분위기좋은 곳 찾는다면 추천!

가족들과 한라산 등반 계획이 있어서

한라산 근처 펜션을 찾다가 전에 숙박했어서

그때 잘 숙박했던 기억이 있어서 숙박하게 되었어요!
전망좋고 분위기가 좋은 곳에 자리잡고 있는데요

한라산이 바로 옆에 있어서 인지 한라산에 웅장한 기운가

푸르름이 저절로 전해지는거 같아요

제가 찾았을때는 제주도 날씨 중에서도 따뜻한 날이여서

한라산에 눈이 녹아 있었답니다.









제주시에서 5.16도로를 타고 오다보면 예이츠산장을 만나볼수 있어요

5.16도로는 숲터널로 유명한 도로이기도 한데요

꼬불꼬불 되어있어서 초보자들에겐 난이도가 있는 코스이기도 하니 참고해주세요~~!











주변에 예이츠산장 건물 뿐 없어서 자연이 푸르름이 고스란히 느껴지는것 같은데요

조용하고 한적한 펜션이라서 가족과 함께 오붓하게 휴식 보내보기에 좋은 펜션 같아요











여름에는 야외 수영장도 오픈하여서 물놀이도 즐길수 있는데요~

주변을 가득 둘러 쌓여 있는 나무에 피톤치드를 가득 느끼며

물놀이를 즐겨볼수 있답니다 :-)










저희는 거실,침실,테라스로 이루어진 룸으로 예약을 해보았는데요 ~

예약 중에서도 제가 귀찮게 물어봤을텐데

친절하게 답변해주신 상담사분 넘 감사하더라구요!


객실은 원목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야외와 어울리도록 객실도 인테리어가 되어 있네요

객실가득 건강미가 뿜뿜 느껴지는 객실 같아요









객실 가구들도 원목소재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

산장 느낌으로 안락하고 따뜻하게 이루어져 있어요~~
꼭 크리스마스날 산타가 굴뚝 타고 내려오는 집 있잖아요

동화 속에 나오는 집 같은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어요 ^_^










거실에는 티비, 쇼파 그리고 테라스로 이어지는 문

그리고 주방으로 이루어져 있어요^_^

간단한 주방도구들이 비치되어져 있어서 간단한 요리를 해먹을수도 있었어요~

그리고 PC도 있어서 인터넷 사용시에도 편리했답니다.

정말 핸드폰도 안되고 급하게 사용할때 딱일거 같아요~~!

배터리 낭비 없이 사용할수 있으니깐요~~









침실은 정말 안락하고 포근한 느낌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침대도 원목 소재로 친환경적이게 되어 있었는데요!

바로 옆으로는 창문도 있었어요 ~~~
저는 예이츠산장 아침 풍경을 보는것을 좋아해서

암막커튼을 열고 잠을 청해보았어요 !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예이츠산장 뷰~~

정말 이 풍경 때문에 제가 예이츠산장에

숙박할수 밖에 없는거 같은데요 ~~~

탁트인뷰가 눈을 정말 맑게 해주었어요 ♡

전망좋은 제주 숙소 찾는다면 정말정말 추천 해주고 싶어요











그리고 한라산에 웅장스러운 장관까지 ~~~

객실에서도 한라산을 물씬 느껴볼수가 있어서

관광객들이 숙박하기에도 더 없이 좋은 곳 같다능 !!










아침에 이곳에서 한라산의 웅장스런 풍경을 감상하면

피로가 저절로 풀리는 기분이 든답니다.

상쾌하게 하루를 시작해 볼 수 있어요 !!










한라산을 바라보며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고

예이츠산장 산책로를 거닐어 보았어요 ~~

피톤치드가 가득 가득 느껴지는 숲길 !!









새 소리와 나무가 부딪혀서 나는 소리~~

정말 머리를 맑게 만들어주더군요^_^

여러모로 즐거움을 가득 느낄수 있는 제주 숙소 같은데요

전망 좋고, 공기좋은 펜션~ 가족과 편안하게 숙박할수 있는

펜션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 해드리고 싶어요 ♥


얼마 남지 않은 2017년 가족과 행복한 시간 보내고 가세요~!

크리스마스 잘 보내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