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도 통갈치구이 맛집 비주얼과 맛도 칭찬해~!

파인드제주 2017. 12. 26. 16:22







제주도 통갈치구이 맛집 모해식당 맛도 비주얼도 칭찬해~!

통갈치구이가 생각날때쯤이면 제가 어김없이 방문하는 맛집 !

화덕에서 통갈치구이가 구워져서 나와서

더욱 더 맛도 좋고 다른곳과는 다른 식감이 느껴지는곳 같은데요

특별한 통갈치구이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모해식당에서 드셔보세요


통갈치구이 뿐만 아니라 갈치조림, 흑돼지양념구이도 드실수 있는데요~

제주도에서 꼭 먹어보아야할 주요 메뉴들로만

이루어진 세트 메뉴라서 모해식당에 가셨으면 정말 강추해드리는 세트에요!!

(사진 속 세트 입니다ㅋㅋ)









식당 앞에 넓은 주차장도 있는데요 ^_^

주차장 역시 넓고 쾌적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어요~~~

정말 어느 식당가면 주차장이 없어서 주차시에 불편한 곳이 있는데

모해식당은 그런 걱정이 없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 !










성산일출봉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보면 사진 속 처럼

성산일출봉에 풍광이 시원스럽게 내다 보인답니다.

웅장한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데요 ~~~


성산일출봉을 멋진 장관을 고스란히 느껴볼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용










제주도 통갈치구이 들과는 다르게 모해식당에서는

화덕에서 통갈치를 구워줘서 맛이 더욱 있는거 같은데용 !

화덕에서 구워서 겉은 바삭하고 안은 더 촉촉한거 같아요 ~~♡♡









화덕으로 들어가는 장면을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

요 장면은 들어가는 입구쪽에서 확인할수 있도록

오픈이 되어져 있어서 사진으로 담아볼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오픈식으로 볼 수 있어서 더욱 더 믿고 맛볼수 있었던거 같아영~~!










반찬은 정말 한상 가득 맛깔스럽게 차려지는데요~

마늘 장아찌 부터 시작해, 샐러드, 전까지 다양한 메뉴로

한상가득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잡채도 메뉴에 있었어요 ~~~!!!










노릇노릇 하게 잘 구워진 제주도 통갈치구이 !!

길다랗고 먹음직 스러운 비쥬얼 인증샷은 필수 겠지요~~~?!

먹기전에 카메라로 인증샷을 담아보았어요^_^














통갈치구이는 직원분이 먹기 좋게 뼈를 분리해준답니다.


 그 덕에 저도 갈치 먹는 법을 배울수 있었던거 같은데용 ~~~

양 쪽 옆에 뼈를 분리해주니 살만 쏙 먹을수 있더라구요~!








갈치살과 그리고 밥과 함께 먹어도 맛있고

어떤 방식으로 먹든 맛이 베리굿굿 이었어요 ♥










제가 식탐이 좀 강해서 뼈를 통째로 뜯어먹고 싶더라구요ㅋㅋㅋㅋ

살만 쏙 먹을 수 있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_^

직원분이 먹기 쉽도록 분해를 잘 해주어 

 맛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갈치조림도 나오는데요^_^

갈치조림도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요리를 해주어 나오는거 같아요

모락모락 피어나는 김 보이시져?!

따뜻한 갈치조림을 즉석에서 먹을 수 있어요

세트 구성이 정말 각인거 같아요 ~!!!








흑돼지양념구이도 나오는데요 >.<

매콤새콤한 양념이 정말 잘 베어 있었어요

그리고 흑돼지에 부드러움 맛 또한 베리굿굿 이었는데요

한입 먹으면 정말 빠져나오기 힘들정도로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요건 매콤해서 밥과 함께 먹어야 맛있더라구요^_^










갈치살과 함께 밥을 비벼 먹어도 맛있었구요 ^_^

저는 공기밥에 물을 조금 넣어 갈치살과 먹는걸 좋아하는데요~

어릴적 부터 그렇게 먹어서 습관이 된거 같아요 !

짭쪼롬하고 담백한 갈치가 물과 만나 더욱 환상적인 맛을 보여주는데요

정말 요 갈치하나만 반찬으로 나와도 밥 한공기는 금방 뚝딱할거 같아요~~


성산일출봉 오르고 난 후 가셔서

점심이나 저녁 해결하기 딱 좋은곳 같아용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