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관광지 추천 캐릭파크 ATV,썰매 체험 짱재민!

파인드제주 2018. 1. 8. 16:40






제주도 관광지 추천 캐릭파크에서 썰매 체험하고 왔어요 ~~!!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정말 짱짱 좋은곳 인데요~~!

애들에 얼굴에서 웃음꽃이 떠나지 않네요

즐거워하는 애들에 모습에 저 역시도 미소가 번지는것 같은데요

애들 델고 가볼만한곳 제주도 관광지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애들도 신나게 놀고 저 역시도 재밌게 놀았던곳 같아요

하하호호 떠들며 시간을 보내니 하루가 정말 뚝딱 지나가는것 같았는데요


겨울 애들 데리고 어디가야 재밌을까?

하시는 분들은 캐릭파크로 가보세요 후회없어요~~!







들어가는 외관부터가 독특하게 이루어져 있어요

정말 신선강탈 이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외관인데요

꼭 영화 킹콩 속 한장면을 표현한거 같아요


이곳은 포토존이기도 하오니 들어가는 입구부터

킹콩과 함께 인증샷을 찍고 들어가 보세요^_^










귀여운 만화 속 캐릭터가 입구에서 부터 반겨주네요 ~

애들은 들어가자마자 이름을 딱 이야기 하던데~~
저는 급 포스팅 할려니까 이름이 생각이 안나네요 ~~ ㅠㅠ









로봇시운전을 할 수 있는 체험장도 있답니다.

이 곳에서는 정말 다양한 체험을 경험할수 있는 기회들이 주어져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볼수 있어요


로봇조종 체험은 저도 탑승 할수 있다고 하기에

함께 즐겨보았어요^_^










위에와는 다른 모양에 로봇도 운전해 볼 수 있어요

로봇시운전 같은 경우에는 입장료 외에 돈을 지불하고

즐기셔야 하는데요 ~~~!!


애들이 직접 운전을 한다는거에 넘 즐거워 하더라구요

6살부터 아이들은 직접 운전도 할 수 있을거 같아요~~^_^










VR 체험도 즐길 수 있어요

기존에 키즈카페는 아이들만 즐길수 있잖아요

근데 여기는 정말 다양한 체험들로 어른은 물론 아이들도 즐길수 있는 곳이에요

그래서 저는 키즈카페 보다는 캐릭파크를 더더 추천드리고 싶어요!!!











다음으로는 스크린을 보며 빵야빵야 사격체험을 해보았어요

요건 어른들이 즐겨 하더라구요 ~~~
오락실에서도 즐겨하던 게임인데

이곳에서는 무료로 즐길수 있어서


정말 무한으로 사격체험을 즐길수 있었답니다.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_^










물고기를 잡아볼수 있는 체험장도 있어요^_^

자석으로 되어 있있는 물고기를 잡아보는 체험인데요

정말 현실감 높게 물속에 물고기들이 있어요 ~~
아이들에 집중력도 향상시켜주고 즐거운 체험도

덤으로 즐길수 있는 체험이에요 ^_^



다양한 체험을 즐길수 있는 제주도 관광지 찾는 분들에게 강츄츄!!!








그리고 에어바운스 체험장도 있답니다.

마치 동화 속 나라에 온듯한 느낌이었는데요 ~~

아이들에 상상속 나라에 들어 온듯한 느낌이에요^_^


에어바운스도 한가지 테마가 아닌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져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에어바운스 체험장도 무료로 이루어져 있어서

아이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이곳에서는 애들이 정말 뛰어노느라 정신이 없는것 같은데요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땀을 흘리면서 신나게도 노네요 ㅎㅎㅎ










ATV 체험장도 있어요 ~!

숲속 사이를 달리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데요~~








어린 자녀와 함께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아이와 함께 ATV 체험을 해볼수 있어요 ~~~

아이와 특별한 추억을 남길수 있어서 좋았고

ATV를 타보며 쌩쌩 달려보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기분이 상쾌해졌답니다!










썰매타기 체험도 즐겨보았어요^_^

썰매타기 체험 역시 부모와 함께 즐길수 있는데요

아이와 손을 잡고 썰매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저 역시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이여서 즐거웠던거 같아요^_^









개구쟁이 아들은 이렇게 뒤로 누워서 타기도 하네요 ㅎㅎㅎ

제주도 썰매 체험장을 찾는 분들에게

캐릭파크 강추 드리고 싶네요!

사계절 재밌는 썰매 체험을 즐길수 있어요 ~

그리고 캐릭파크 입장시 썰매도 무료로 즐길수 있어서


다양한 체험 즐기신 후 야외로 나와 썰매 체험을 이용해보시면 될거 같아요!

저 역시 어릴적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이었는데요

아이와 함께 제주도 여행 하시는 분들은 꼭 다녀와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