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제주 국수 일도국수 뜨끈뜨끈 국물맛 쵝오!

파인드제주 2018. 1. 15. 16:45







뜨끈뜨근 국물에 맛이 일품인 제주 국수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일도국수로 가보세요^_^

겨울철 먹어봐야할 음식으로 국수만한게 없는것 같은데요

따뜻한 국물을 호로록 마시며 겨울철 추위도 샤르르 녹여주는것 같아요 :-)


제주시 국수문화거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제주도 국수를 맛보고 싶다면 이 거리로 오셔야 하는데요~

유명한 국수 맛집들이 이곳에 다 모여있어요

그 중에서 인기 있는 맛집 일도국수를 소개해드릴게요 ^_^

제주도민속자연사박물관 맞은편에 있어요~~!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지만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에는 짱 편리하답니다 ^_^


역시 인기 맛집임을 입증시켜주네요 ~~~


기다리는 분들이 몇 있어서 살짝 기다리고 식사를 했답니다.

인기 맛집 인증 인증 !!!!!











일도국수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에 모습도 사진으로 담아보았어요^_^

정말 바로 옆에 주차시설이 있지요~~?!

주차하실 분들은 이곳에 주차를 하고 난 후 가보세요!








내부가 정말 꽉차 있더라구요 ~~~

잠시 기다리는 도중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내부는 방과 그리고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_^

거의 대부분 국수 등을 주문해서 먹더라구요 ~~!!

그리고 이곳에는 물만두와 떡갈비는 서비스로 나오는데요

그 메뉴에 대한 설명은 차차 만나보시죠 ㅎㅎㅎ











메뉴는 멸치국수, 비빔국수, 고기국수, 멸치고기국수, 비빔고기국수 등 있는데요

그외에도 돔베고기, 아강발, 육회 등등 있어요 !!
국수집이지만 정말 메뉴도 다양한데요 ~~~~


육회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많은 분들이 육회나 돔베고기 먹으러도 많이와요 ~~

돔베고기 같은 경우에도 하나를 주문하면 2접시를 서비스로 준답니다.










서비스로 나온 물만두 ~~~ 따뜻따뜻하니 맛있더라구요

입안에 쏙 들어갈만한 미니 사이즈에 물만두라서

아이들이 먹기에도 편하답니다.


갠적으로 물만두를 좋아하는데 베리굿굿~~!!!

다른 곳 가면 물만두도 주문해서 먹어야하는데

서비스로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_^











떡갈비도 나오는데요 ~! ^_^

사장님이 직접 만드신 수제 떡갈비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맛이 정말 남 달랐어요

소스와의 궁합도 정말 짱짱 이었는데요 !!!

입안에서 살살 녹는게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일도국수 에는 다른 제주 국수 집과는 다른 메뉴가 있는데요

바로 멸치고기국수 !! 멸치와고기국수에 맛을 동시에 느껴볼수 있어요

멸치국물로 육수가 되어져 있었구요

안에 고기국수처럼 고기가 들어가 있답니다.










국물에 맛도 일품이었구요
따뜻한 국물이 온 몸에 추위를 녹여주더라구요~

탱글탱글한 면발도 정말 먹음직 스러웠구요 ^_^


고기와 그리고 멸치국수이 조합이 정말 짱짱이에요 ~!

멸치국수만 먹고 싶은 분들은 멸치국수를 주문하면되여~~

하지만 저는 갠적으로 요 메뉴 추천 !!!











비빔국수도 먹어보았습니다.

오른속으로 비비고, 왼손으로 비비고 맛있게 비벼주고 있는데요

안에 들어간 재료가 골고루 잘 섞이도록

양념과 함께 잘 비벼주면 됩니다.


안에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었구요

채소도 푸짐하게 들어 있었어요^_^









그리고 육회도 맛보아 보았어요 ~~~ !

간이 잘 되어 있었구요

위에 올라간 계란을 육회와 잘 섞이도록 비벼서 먹어주면 됩니다.


요게 가격이 얼마게요 ~~~?!

4,500원 이랍니다.










육회를 워낙 좋아해서 평소에도 즐겨먹는데요

일도국수는 가격도 저렴하고해서

여기 오면 꼭 주문해서 먹는 메뉴 같아요


양도 푸짐하고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쵝오!!!


제주 국수 집 중에서 가장 가격면이나 서비스면으로 우수한것 같아요!

 









호호 불어서 한입 호로록 먹어보았어요 ^_^

탱글탱글한 면발에 맛도 굿굿뜨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  !!!

제가 국수를 넘 좋아해서

일주일을 일도국수에서만 먹으라고 해도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이 집만 오면 정말 배부르게 먹고 가는것 같은데요

서비스도 푸짐하고 친절해서

이런 맛집은 많은 분들께 공유해드리고 싶네요 !!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