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마사지 받고 쌓인피로 풀고온후기

파인드제주 2018. 5. 10. 16:07






제주 마사지 받고 쌓인 피로를 풀어보았어요 ><♪

마사지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몸이 무거워졌다 하면 종종 받으러 가는데요~


친정집이 한림에 있어서

엄마랑 가는 필수 코스에요~~

저도 첨에 엄마에 추천으로 갔는데요


한번 받고 나서 너무 만족해서 다음에 또 가게 되었습니다~^_^


예약필수라서 사전에 예약을 하고 방문해보았어요  ㅎㅎ









더다인샵은 제주시 한림에 위치하고 있어요

근처에 한림공원, 협재해수욕장등 있는데요~

관광하기 전이나 후 마사지 받기 좋아요 ><*


저는 마사지 받고 협재해수욕장 가보았답니다~~ㅋㅋ










내부는 심플 깔끔한 느낌 차 한잔하며

제주 마사지 받을 준비를 해보았어요 ㅎㅎㅎ










아로마오일케어, 발관리, 건식케어, 임산부케어 등

다양한 관리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 ♪


체험마다 걸리는 소요시간 및 금액이 달라지므로

잘 보시고 몸에 맡는 체험을 선택하여 이용하시면 될것 같아요 ^_^










무거운 몸을 이 끌고 마사지를 받으러 왔어요

요즘 뭔가 몸이 전체적으로 붓기도 했고

마사지가 완전 필요했어요 ~~~!!!


관리사분에 손길이 지나가는 곳 마다

마법같이 피로가 풀리는것 같았는데요~~><♪









부드러운듯 하면서 아픈곳을 풀어주는게

확실히 전문가라서 그런지 손길이 다르더라구욤~!!!


피로가 정말 싹 사라지는것 같았어요 ^_^

아 이대로 시간이 멈춰버렸으면 좋겠어요 ㅠㅠㅠ


한림에서는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

왜 그런지 알것 같아요 ~~~~










어깨부터 시작해서 허리쪽까지 시원하게 마사지

편안하고 나른해지는것 같아요 ~!

허리쪽이 자주 뭉쳤었는데

마사지 받고 나면 언제그랬냐는듯 뭉친 근육이 풀려요 ^_^


일주일에 한번은 아니더라도 한달에 한번은

이렇게 관리해주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








앉아 있는 직업이라서 허리쪽에 근육이 자주 뭉치는 편이고

아침에 일어날때 허리가 불편한 날도 많고해서

허리쪽 마사지할때 신경써달라고 사장님께 부탁했어요 ~~^_^










종아리쪽도 꾹꾹 누르며 마사지를 해주었구욤

전신관리를 받아서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시원하게

풀어주었답니다. ㅎㅎㅎ


아무리 스트레칭을 하고 몸에 좋은것을 먹어도

마시지만한게 없는것 같아요 ~~~ !!










꾹꾹 뭉친 근육과 혈을 풀어주었답니다.


종아리 부분을 누르니 아프더라구욤

종아리쪽도 근육이 많이 뭉쳤다고 하더라구요 ㅠㅠ

정말 어느 한군데 괜찮은곳이 없는것 같아요

나이가 먹을수록 몸에 피로도 왠지 더 쌓이는것 같아요 ㅠ










발 쪽도 마사지를 해주었답니다.

한곳만 집중적으로 관리를 받는거와 이렇게

전신관리를 받는게 정말 다르긴 다른것 같아요!!


전신에 피로를 풀어주니 몸이 정말 가벼워지는것 같아요 ♪









스트레칭도 해주었구욤

전에는 저렇게 하면 뼈소리 뿌드득 났었는데

마사지를 받고나서 하니까 뿌드득 소리는 커녕

몸이 유연해진것 같았어요 ><*










주소와 연락처가 담긴 명함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

방문시에는 예약은 필수오니 위에 전번으로 전화해서 예약해보세요 ♡


온 몸에 피로가 쌓이고 근육이 뭉쳤을때

찾으면 딱 좋은 더다인샵 !


몸속 구석구석까지 시원해지는 기분이에요 ><








마사지를 다 받고 난 후 근처에 있는 협재해수욕장 방문해보았어요 ㅎㅎ

반짝반짝이는 에메랄드빛 바다가 정말 예술인 곳인데요

드라마, 영화, 예능프로그램에 자주 등장하는 인기 코스 입니다.

최근에는 나혼자산다, 효리네민박 방송에도 나왔어요


비양도와 함께 이국적인 정취를 보여주는 해변인데요~

해변가를 물씬 느껴보며 해변 산책을 즐겨보았답니다 ㅋㅋ


제주도 해변 중에서도 다섯손가락에 드는 해변인데요

아름다운 정취를 물씬 느끼러 가보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