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 야유회 녹고뫼펜션 넓은잔디밭과 부대시설짱!

파인드제주 2018. 6. 6. 18:30







넓은 잔디밭 그리고 강당을 갖추고 있어서

제주 야유회 장소로도 좋은 녹고뫼 ♬

단체 여행시에 정말 안성맞춤인 곳인데요~

야유회, 단체, 기업 연수 및 워크샵 등 있을때 안성맞춤 인것 같아요


펜션도 여러명이서 숙박할수 있도록

내부가 인테리어 되어져 있답니다 :-)


넓은 잔디밭 있어서 잔디밭에 앉아 행사를 즐겨보기에도 좋답니다.











녹고뫼는 이렇게 펜션동과 캠핑존으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녹고뫼 캠핑장 정말 유명하지요 ~

제주도에서 입소문난 곳이에요 !












저희는 펜션에서 숙박해 보았는데요

펜션도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잘 되어 있더라구욤

여러명이 인원이 숙박할수 있도록 구조가 되어 있었답니다.













구조는 거실+침대룸+일반룸+주방+화장실로 이루어져 있어요!

최대 12명까지 숙박할수 있는 객실이였어요 ~

제주 야유회 숙박 펜션으로 좋은것 같아요


넓은 거실과 주방 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방 2개가 있고 한곳은 한실 그리고 방 한칸에는 침대가 있습니다.












벽면에는 연두색 벽지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

밝은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어 객실이 더욱 더 밝게 보이는것 같아요












침구도 인원수에 맞게 비치되어 있었구요

침구도 깔끔하고 촉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기분 좋은 향기도 났어요 ~~!!


침실에는 창문도 있는데요 ~
밤에 창문을 열고 자니 시원하더라구요

상쾌한 제주도 공기가 솔솔 들어왔음! !











한실은 이렇게 이루어져 있어요

침대는 없어요 ~

단체 숙박시에는 이렇게 한실 방이 짱인것 같아요!!


저희는 한실 5명 나머지는 침대방에서 잤어요 ㅎㅎㅎ













거실겸 주방으로 이루어져 있는 곳 !!

주방에는 식탁도 있었구요~ 그리고 냉장고도 있었어요^_^


주방기기 일체도 비치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요리도 만들어 먹었답니다!












밤에는 노래방에 가보았어요

큰방은 15명정도 들어갈수 있었구요~

작은방은 8명정도 들어갈수 있답니다.

저희는 큰방으로 예약을 해보았어요 ~~~!


노래를 부르며 신나게 놀아보았어요 >.<












워크샵을 할수 있는 강당같은 곳도 있었어요 !

제주 야유회 장소로 이만한 곳이 없겠지요 ~











야외로 나가 잔디밭을 거닐어 보며 잠시 휴식을 보내보았어요!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산책을 즐겨보았는데요~

공기가 정말 좋더라구욤 ♬


부대시설로는 카페, 식당, 매점, 노래방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식당은 예약제로 이루어지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애들이 과자 먹고 싶다고하여

간식도 살겸 매점도 둘러보았어요 ♪ ㅎㅎ


매점에는 간식들과 생활용품등 있었구요

캠핑장도 있어서 캠핑시에 필요한 용품들도 있었습니다.










근처에는 바다가 있어서

바다 향기도 가득 느낄수 있어요 ♡

주변 풍경이 좋아서 산책하기에도 좋은것 같아요~


6월이면 아무래도 각종 단체나 회사, 가정에서도여행

계획 하시기에 분주한 달인것 같은데요~

온 가족이 야유회 가기 좋은 계절~

녹고뫼 맘속에 저장 했다가 가보세용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