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키즈카페 VS 캐릭파크 비교해보기

파인드제주 2018. 6. 14. 16:31






다양한 놀이시설을 즐길수 있는 캐릭파크! 제주도키즈카페 갈바엔 캐릭파크 가는게 훨 이득인것 같아요

귀여운 캐릭터들도 구경할수 있고, 다양한 체험도 즐길수 있는데요~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즐길수 있는 체험들로 가득 찼어요~

글구 전에 갔을때와는 분위기도 많이 바뀌고 

펀테마파크와 캐릭파크를 합쳐 놓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 안에 체험거리도 많이 늘어났구요^_^


즐길거리가 마치 선물 보따리 처럼 한가득 있는 곳이에요~

들어가는 입구에는 마치 킹콩 영화속에서 나온듯한

화가난 킹콩이 있어요 ! 뭐에 화가 났는지 자동차를 손으로 부셔버리고 있었습니다.

손가락 안에 들어가면 킹콩 영화 속 한장면도 연출할수 있으니 기념사진 찍고 가세요^_^










제주도키즈카페 달리 규모도 크고 즐길거리 글구 볼거리도 다양해요

저는 조금 더 돈을 추가해서 캐릭파크 갈것 같아요..

이곳은 저도 신나게 놀수 있거등요 ㅋㅋ


유모차도 있었구요~ 붕붕이 자동차도 대여할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들어가는 입구쪽에서 반겨주는 트랜스포머 로봇!

눈과 몸에는 불빛이 들어오고 있었구요~ 움직이고 있더라구요!

평소에 트랜스포머 영화 봤던 분이라면 누구나 좋아라 하실거 같아요~


관람로를 안내해주는것 같았어요~~


로봇이 안내해주는 곳을 따라 천천히 관람하시면 됩니다.











리락쿠마 캐릭터도 있었습니다.. 하얀색 그리고 갈색 리락쿠마 곰돌이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인형으로 하트 모양도 만들고, 사진 찍기 좋게 포토존을 잘해놓았더라구요

처음 들어가는 부분은 거의 전시 및 사진 찍는 포토존으로 되어 있어요~

중간 지점쯤 가면 곳곳에 체험거리가 있습니다.












캐릭터들로 꾸며져 있는 전시실, 빈 공간이 없이 캐릭터들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인형들이 한가득 이여서

영유아 아이들 부터 시작해서 초등학생까지 모두 좋아할것 같아요 ♡










그리고 인기 영화,만화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들도 피규어로 전시되어 있었어요.

어릴적 제가 좋아하던 손오공 캐릭터도 보이네요~


실제 인물들을 잘 묘사해놓은 피규어들!

만화속 캐릭터가 현실로 나온듯한 기분이었어요~~!










몸을 이용해서 직접 움직이며 모션으로 즐겨볼수 있는 게임!

닌텐도 비슷한 게임도 있었고 다양한 게임들로 가득차있었어요


요거 집에 있으면 운동도 되고 좋을것 같아요~

게임도 즐기고 운동도 되어서 살도 빠질것 같아요!










로봇을 직접 운전하며 즐기는 체험도 있는데요~ 

별도의 이용료를 내고 즐겨야 합니다.

다만 이용료값이 비싼거는 아니기에 부담없이 즐기실수 있어요


작동법은 간단해서 아이들이 직접 조종할수 있어요^_^

부모와 함께 동승해서 체험을 즐길수도 있구요~

아이 혼자 로봇 위에 타서도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속도가 빠른 편은 아니라서 안전하게 체험을 즐길수 있습니다.









마치 사파리에 온듯~귀여운 동물 인형들이 있는 포토존도 있었어요^_^

팬더곰부터 시작해서 기린, 캥거루까지

실제 동물들을 묘사한 인형들이 있었어요~


안에는 들어갈수 없어서 돌담 옆에 마련된 나무의자에 앉아서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다.











두번째 로봇 체험을 즐기는곳 ~

아까 봤던 로봇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 탑승 느낌도 조금 달랐어요

애들이 첫번째 있던 로봇 타고 또 타고 싶다고 했는데...


아쉬워하는것 같아서 요것도 태워주었어요 !



다양한 체험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제주도 키즈카페 찾는다면,

캐릭파크 가보시라고 추천해주고 싶어요










미니 포크레인을 운전해볼수 있는 공간도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딱 운전해보기 좋은 사이즈 였구요

작동법도 간단해요 한번씩만 만져보면'여기는 이거 운전하는거구나'하고 알 수 있어요 ~


공을 올렸다 옆으로 펐다가 

소리도 그렇고 움직임도 진짜 포크레인이랑 비슷한것 같아요!










에어바운스 체험장도 있었습니다. 테마가 총3개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영유아 아기들이 놀 수 있는 곳부터 초등학생 아이들이 놀 수 있는곳까지


공짜로 즐길수 있어서 애들 잠시 이곳에서 놀게하고 

저도 옆에 마련된 의자에 앉아 잠시 휴식을 보내보았네요 ㅎㅎ










콩콩 뛰어다니면 신나게 노는 아이들~ !

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저 역시도 기분이 좋았던것 같아요

아이들 얼굴에 미소가 떠나질 않는것 같아요 

제주도키즈카페 갔을때는 금방 싫증나했는데 여기서는 정말

신나게 즐기는 모습이 확실히 비교가 되는것 같아요










다양한 캐릭터들이 있는 에어바운스 체험관 !

동화속에서 나올법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작은 공간에 들어가는걸 좋아하는데요

아이들에 키에 맞게 다양한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더라구요


이곳에서만 거의 30분 뛰어놀고 한것 같아요 ~

제주도키즈카페 처럼 시간제약도 없고 해서 맘 놓고 놀수 있던 점도

캐릭파크에 장점 같아요 ㅎㅎ










실내와 마찬가지로 야외에도 체험들이 정말 한가득 있었는데요~

숲속을 따라 바이크를 타고 달리는 신나는 체험을 경험해볼수 있습니다!

어린 자녀들은 사진 속 처럼 부모와 함께 동승하여 탑승할수 있는데요

간단한 안전교육과 작동법만 배우면 누구나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체험이시니, 숲속바이크 체험도 한번 이용해보세요










제주도 맑고 상쾌한 공기를 몸소 마시며 바이크체험 즐기기!

부릉부릉 달려달려~ 이 체험은 저도 원래 한번 이용해보고 싶었던 체험이기에

아이들과 함께 즐겨보았답니다. 


아이도 탔고해서 주변 경치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체험을 즐겼는데요

스트레스가 풀리는듯한 기분이었습니당!










썰매 체험도 빼 놓으면 안되는 빅 재미지요~!

튜브썰매를 이용해서 즐겁게 체험 해볼수 있는데요 ^_^

정말 재밌더라구요 ~ 동심으로 돌아가는 기분이였어요

썰매는 제주도에 탈수 있는곳이 많지 않은데요~

올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보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어요!


아~썰매 안전요원인가 관리해주시는 직원분이 있었는데요~

썰매를 조금 더 빠르게 즐기고 싶다하시면

그 분 한테 말하면 된답니다.

저는 조금 스릴있게 즐기고 싶어서 부탁했어요 

남자분이셨는데 정말 친절했어요 ~ 

반나절은 아이들과 즐기고 온것 같은데요!

애들 델고 갈만한곳 찾는다면, 캐릭파크 강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