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서귀포 중문 횟집 거짓1도없이 맛인!

파인드제주 2018. 8. 1. 17:03




가족들과 함께 다녀온 송도횟집~

이곳은 정말 뷰와 회에 맛이 환상적인 곳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싱싱한 회와 동시에 중문관광단지에 절경을 감상할수 있는곳에요 ^_^

중문단지에 도착하고 난 후 배가 넘 고파서 바로 달려가보았는데요

정말 언제가도 뷰가 정말 좋더라구요 ~

날씨가 흐렸는데도 불구하고 창문 사이로 펼쳐진 풍경

정말 그뤠잇 이었어요 !! 멋진 풍경과 함께 맛있는 식사를 즐겨보았어요


서귀포 중문 횟집 에서 배 든든하게 채우고

중문관광단지 둘러봐야 겠어요 ♪








신우성타운내에 있어요 1층 신우성흑돼지고 2층으로 올라가면 송도횟집이 있어요~

흑돼지와 회 두가지 메뉴 중 고민이신 분들은

송도횟집에서 싱싱한회와 함께 식사해보세요^_^













테이블과 룸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

자리도 넓고해서 단체가 와서 식사하기에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오기전에 미리 예약을하고 왔어요 ~!
저번에 보니 단독적으로 저희 가족만 식사할수 있는

그런 공간도 있더라구요 !

문도 닫을수 있고 그리고 뷰 역시 좋고해서

룸으로 예약을 해보았답니다 ㅎㅎㅎ

고급스러운 일식집 분위기에 인테리어로 되어 있어요








마치 액자를 걸어 놓은듯한 네모난 창문 사이로는

중문관광단지에 절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었는데요

초록색 싱그러운 풍경을 감상할수 있었어요 ~~

창문도 네모모양이여서 꼭 풍경화를 보는듯 했는데요

정말 경치가 아름답더라구요~ 눈이 힐링되는 기분이었음!!!
뷰도 좋고 전체적인 시설도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특별한 손님이 오셨을때 접대하는 장소로도 좋을것 같아요 ♡







한상가득 차려진 비쥬얼 포텐 터지는 회와 해산물들!!

빛깔도 너무 맛있어 보였고 그리고 그릇도 고급스러워서

보는 재미도 솔솔 했던것 같아요~~


창 밖으로 펼쳐지는 이국적인 자연풍경은 물론

싱싱한 회도 즐길수 있어서 두마리 토끼리를 모두 잡을 수 있는것 같은데요~
머릿속에는 얼른 맛보고 싶다는 생각뿐이었어요 !!








소라도 먹어보았어요 ~싱싱함이 살아있눼 !

소라 가운데로는 불쇼도 펼쳐짐 ㅎㅎㅎ

아~ 아쉽지만 그 모습은 사진으로 못 담아보았네요 ㅠㅠㅠ

노릇노릇 맛있게 구워진 소라 ! 담백한 해산물에 맛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이렇게 해산물 하나하나 고급스럽고 싱싱함이 살아 숨쉰답니다~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전복구이도 만나볼수 있었는데요~><*

이국적인 자연풍경과 함께 정말 낭만적인 식사였어요!!!!

쫄깃쫄깃하고 짭쪼롬하면서 담백한 식감이 정말 좋았음 ~아 또 먹고싶네요

자연산 회만 취급하는 중문 횟집이여서 고퀄임!!

워낙 도민들 사이에서도 신뢰도가 높아서 입소문난 곳이에요 ~








언제나 한결 같은 맛 쾌적한 환경에서

탁트인 중문단지에 절경을 감상할수 있어서

도민과 관광객들 마음을 모두 사로 잡는것 같아요 !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거짓1도 없답니다 ♡







그리고 다양한 해산물들을 맛볼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것 같은데요

이곳은 음식도 보기 좋게 그릇에 예쁘게 담겨서 나온답니다.

중문단지 안에 있어서 음식값이 비싸다 생각할거 같은데

이만한 가격에 이런 상차림이면 가성비도 좋은것 같아요 ^_^









스끼다시에는 바삭바삭한 튀김도 나오답니다~

새우튀김부터 시작해서 고구마튀김 등으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튀김옷이 얇게 되어 있어서 재료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었던것 같아요

바삭바삭하고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제가 새우튀김을 좋아하는데

새우 튀김도 나와서 정말 행복했어요 !!!  바구니에 담겨서 예쁘게 나온답니다!








회와 스끼다시들로 한상 차려져는데요

이게바로 모듬회 한상차림이에요.


신선한 회 부터 시작해서 해산물까지 정말 맛스러운 한상차림이 차려져 있어요~

바닷속에서 살아 숨쉬는듯한 기분이었어요!!!!


정말 싱싱한 상차림으로 임금님상이 부럽지가 않았어요~

마무리는 매운탕으로 해보았는데요~ 얼큰한 국물에 맛이 정말 최고였어요

 자세한 후기는 영상 만들어보았으니 확인해보세요~







카메라로 인증샷 영상을 찍어 동영상으로 만들어보았어요

영상에서 싱싱함을 확인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