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에코랜드 곶자왈숲속 기차여행과 캐릭파크 후기

파인드제주 2018. 8. 3. 17:16





곶자왈 숲속을 기차를 타고 달리는수 있는 제주 에코랜드 !
기차를 타고 숲속여행을 즐길수 있는 곳인데요~

가족들과 주말에 다녀와 보았어요 ~

요즘은 정말 폭염으로 기승을 부리고 있는데요...

날씨는 좋기는 하지만 너무 더워서 야외활동은 정말 힘든것 같아요

그렇다해서 애들과 집에만 있기엔 그렇고해서..

에코랜드 데리고 가보았어요 ~ 여름에도 역시 사람이 많네요~

거의 실내로 이루어져 있어서 땡볕이기는 해도

심심해하고 있는 아이들을 위해 하루쯤은!!

더위도 이겨내야지요 ~썬크림으로 무장을하고 방문해보았어

양산도 가지고 갔어요 ~ ㅋㅋ


날씨가 너무 더워서 사람이 없을줄 알았는데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제주 에코랜드에 인기는 정말 예나 지금이나 대단한것 같아요 !!






제주 에코랜드는 테마파크는 1800년대 증기기관차인 볼드윈 기종을 모델화하여

영국에서 수제품으로 제작된 링컨 기차로

곶자왈 숲속을 체험하며 기차여행을 떠날수 있어요!

기차 체험도 할 수 있고 그리고 그림같은 자연풍경도

감상할수 있고해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










주소 : 제주시 조천읍 번영로 1278-169

운영시간 : 매일 8:30~18:00









신비의 숲 곶자왈 생태계를 탐방하는 테마파크에요


다양한 테마로 각양각색 이루어져 있는데요~ +.+♪

기차를 타고 각각 역마다 내리며 체험을 즐길수 있어요!!

메인역부터 시작해서 에코브리지역, 레이크사이드역, 피크닉가든역

등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져 있어요~!

자연이 주는 무한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제주도에는 기차 탈때가 없는데요~

제주에서도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아이들에게도 인기만점 인것 같아요!!

제주의 자연을 몸소 느끼며 기차여행을 해보니

더위도 잊을 수 있는것 같아요







제주 에코랜드에서 고라니도 봤어요~

어릴때 보고 안봤었는데 그때에 기억과는 다름!!

실제로 보니까 크기도 크고 귀엽게 생겼더라구요~~

얼굴은 캥거루 느낌이 났어요 !!!!!

애들은 처음 보는거라서 신기해 했는데요

고라니가 놀라까봐 멀리서 구경을 했네요~~


사진 찍을때도 줌을 해서 담아보았어요 !!!








에코랜드에서 나오고 근처에 있는 캐릭파크로 가보았어요~

여기는 정말 여름에만 아이들 데리고 몇번을 간지 모르겠어요~~!

제일 좋은 점은 실내에 있어서 시원한 공기를 몸소 느끼며

체험을 할수 있다는 점인데요 ~~ 더운 여름 아이들 데리고

갈만한 시원한 관광지를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곳이에요 !!


들어가는 입구에 화가난 킹콩이 있었는데요

킹콩만 보아도 캐릭파크 한번 가보신 분들은

이곳이 어딘지 아실것 같아요 ~~~

외관은 예전이랑 똑같지만 내부는 정말 많이 바꼈어요






움직이는 트랜스포머 로봇 ! 불빛이 반짝이고 있었는데요~

캐릭파크에 방문한걸 환영해주는것 같았어요~~~

트랜스포머 영화 정말 재밌게 보았는데

실감나게 움직이는 로봇을 보니 정말 영화 속에서

봤던 그대로인것 같아요 ~~

워낙 자주 와서 저희 애들은 이제 로켓은 그냥 지나침ㅋㅋ

첨엔 로봇 앞에서 한참을 머물렀는데 ㅋㅋㅋ






슈렉 로봇 피규어도 있었어요 ~~

캐릭파크에서는 인기 만화, 영화 속에 나오는 캐릭터들도

만나볼수 있는데요 ~~ ^_^ 영화속에서 금방 나온듯 ~실감나게

잘 만든것 같아요 ~~~~ 내가 좋아하는 주인공 피규어들은 

관심 깊게 보는것 같아요 ~ 그리고 하나 가지고 싶다는 생각도

들다는 구매 욕구가...ㅠㅠㅠ 이정도 퀄리티로 만들어 졌다면 가격대도 비쌀것 같아요

아바타 주인공 피규어도 있었음 !! 요건 슈렉보다는 훨씬 큰 크기였는데요

요거 역시 아바타에서 봤던 주인공 모습 그대로~

정말 실감나게 잘 만든것 같아요 ~~ 신비스러운 느낌이 가득 들었어요

아바타1 영화 정말 재밌게 보았는데.... 2 언제 개봉하는 건가요...?!








포크레인을 직접 운전해보는 체험장도 있었고, 에어바운스

체험도 3가지 테마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그리고 VR체험, 낚시체험, 로봇운전 체험 등등

다양한 체험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

정말 재밌는 체험들이 많은것 같아요 ~

아이들부터 시작해서 어른들도 하면 좋은 체험들이 많아서

저도 어릴때 추억을 생각하며 뛰어 놀았던것 같아요 ~~


꺄르르 하고 웃음이 절로 나온다는....^_^

제주도에 여럿 키즈카페 많이 가보았는데

캐릭파크가 볼거리와 체험도 그렇고 입장료도 이만하면 괜찮은것 같아요








그리고 스크린에 나온 영상을 보면서 체험을 해볼수도 있는데요

이 체험 정말 매력만점이에요 ~~~ 모션을 인식해서 하는 체험 같은데요

튜브를 타며 바닷속을 헤쳐나가며 즐거운 체험을 즐길수 있어요 !


캐릭파크 안은 시원한데 막 움직이고 하니까 땀이나더라구요

운동도 되고 정말 좋은것 같아요 !!!







야외로 나가면 튜브 미끄럼틀도 있어요 ~

겨울에는 썰매를 여름에는 이렇게 물썰매를 탈수 있는 체험장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하더라구요 ~ 튜브를 타고 내려오면

시원한 물속에 풍덩 ~~ 더위가 싹 날릴수 있어요

아이들 정말 소리 지르고 난리난것 같아요

즐겁게 체험을 즐기는 모습에 저 역시도 기분이 좋더라구요

날씨 덥다고해서 집에만 있었던게 미안하기도 하고

앞으로 종종 이렇게 델고 와야 겠어요~~









물튜브 체험시에는 여벌옷은 필수 일것 같아요~

그리고 실내 다 둘러보난후 마지막 체험으로 즐겨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물튜브 체험 후 실내관람 못한다고 해서요 ㅠㅠ 참고해보세요~~~

물튜브 영상은 동영상으로 담아보았으니 위에 동영상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튜브 체험 외에도 숲속바이크 체험도 있어요~
진짜 여기오면 반나절은 노는것 같아요 ~~

아이들이 집에갈 생각을 안하기도 하고 ㅋㅋㅋㅋ

근데 저도 피곤한게 아니고 같이 즐기기 때문에 !!

아이들과 즐겁게 놀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


위에 영상은 캐릭파크 홈페이지에서 동영상 가져와보았어요^_^



- 주소 : 제주시 조천읍 선흘리 2013-2

- 운영시간 : 10:00~18:00 (17시 입장마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