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 신라호텔맛집 신우성흑돼지 가까워서 더욱 좋아

파인드제주 2018. 10. 1. 13:03




안녕하세요 제주 신라호텔에서 도보로 이용가능한 신우성흑돼지 식당을 다녀왔어요 ! 

이번 여행 숙소는 신라호텔로 선택하여 , 호캉스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_^

저녁으로 흑돼지를 먹어보려고 검색한 끝에 신우성흑돼지 를 선택했어요 !
제일 큰 이유는 신라호텔 과 가까워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웠는데요 ! ㅎㅎ



오랜만에 차걱정없이 술한잔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 )

제주 신라호텔 뿐만 아니라, 제주 중문에 위치해 있다면 

어디서든 도보로 이용하기 편한 곳이었는데요 ! 

신우성 타운 내에 있기 때문에 주차걱정도 없고 , 

타운 내에 여러 편의시설도 갖추어져 있어 

더욱 이용하기 편했어요 ^_^

식당 내부도 엄청 넓은 편이었는데요 ! 

그래서 그런지 청결하고 깔끔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역시 제주에 오시면 꼭 드셔야 하는 필수코스 흑돼지 !

흑돼지가 유명한 만큼 제주에는 많은 흑돼지집이 있는데요 - 

그중에서도 중문에서 가장 핫한 신우성흑돼지 ^_^

단체객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넓은 식당으로 ,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더욱 만족스러운 식당이었어요 ㅎㅎ










이건물 1층에 있는 신우성흑돼지는 고기질이 좋아 

더욱 부드럽고 육즙이 가득한 맛이었는데요 - ! 

연탄불을 넣어 익히기 때문에 연탄향이 베인 

육즙 가득한 흑돼지를 맛볼 수 있답니다 ! ㅋㅋㅋㅋ 

식당도 크고, 중문에 있는 식당치고는 깨끗하고 깔끔하더라구요 ~! 










차는 안타고 왔지만, 주차장도 굉장히 넓어서 주차걱정도 없었고,

점심으로 간단하게 먹을만한 갈비탕을 비롯한 뚝배기 , 돌솥비빔밥 냉면 

등 다양한 메뉴도 있기 때문에 여행중 

간단하게 식사를 하시고 가시는것도 좋을듯 싶어요 :)

제주에서 제일 유명한 중문관광단지 답게 신우성타운도 굉장히 뷰가 좋았는데요 ! 

이런 뷰에서 흑돼지를 먹으니 정말 꿀맛 같았어요 ~









주문을 하고 밑반찬이 나왔는데요 ! ㅋㅋㅋ

고기와 어울리는 새콤매콤한 반찬들로 나왔어요 ~ ㅎㅎㅎ

적당한 양으로 ,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그리고 확실히 단체객들이 많이 오는 곳 답게 

음식 나오는 속도도 빨라서 더욱 마음에 들더라구요 ! 









그리고 요즘 어마어마한 가격을 자랑하는 쌈채소들 ; 

식당마다 쌈채소를 많이 안주는데요 ㅠ_ ㅠ

이곳은 정말 푸짐하게 주더라구요 !! ㅋㅋㅋㅋ

요즘엔 야채값이 정말 비싸다고 

고기를 쌈에 싸먹는다는 표현을 하던데 , 

이곳은 예외인가봐요 ㅎㅎㅎ









매콤해서 고기와 너무 잘 어울렸던 파김치는 , 

정말 집에 가지고 가고 싶을 정도로 맛이 좋았어요 ^_^

반찬들이 거의 흑돼지와 어울리는 것들이라 

간단하면서도 입에 잘 들어가더라구요 ㅎㅎㅎ

간도 알맞게 잘 되어 있어서 ,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너무 예쁜 빛깔을 자랑한 흑돼지가 배달 되었는데요 >.<

칼집이 나있어서 , 빨리 구어지면서 

육즙 가득한 고기를 맛볼 수 있는 비결이었어요 

그리고 칼집이 나 있으니 쉽게 가위로 잘라져서 좋더라구요 ㅎㅎㅎ

비계와 살고기가 골구로 분배되어 있어서 

더욱 맛이 좋았던 제주 신라호텔맛집 신우성흑돼지 !










불판이 어느 정도 달궈져 고기를 올려보았어요 ! ㅎㅎㅎㅎ

두께 정말 실화인가요 ? ㅋㅋㅋ

두께도 두께지만, 맛있게 익어가는 모습을 보니 

군침이 막 나오더라구요 ~ ㅋㅋㅋㅋ

거기다가 연탄불에 구워 먹기 때문에 

더욱 향이 있는 흑돼지를 드실 수 있어요 ! 








이거 때문에 걸어서 왔는데 , ㅋㅋㅋㅋ

없으면 허무하겠지용 ? ㅋㅋㅋ 

제주에서 가장 핫한 파란색 소주병 >.<ㅋㅋㅋ

먼저 건배부터 시작했어요 ! 이게 정말 

여행의 묘미인거 같아요 ㅎㅎㅎ








고기가 맛있게 익기 시작했는데요 !

정말 이때가 참기가 제일 힘든거 같아요 ㅠ_ ㅠㅋ

노릇노릇하게 익혀졌는데요 - !
확실히 칼집이 나 있어서 속도가 굉장히 빨랐어요 ㅎㅎ

불판의 불도 쌔기 때문에, 더욱 빨리 익어 좋았어요 !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 ㅠ_ ㅠㅋ











고기가 어느정도 익기 시작하면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는데요 ! 

확실히 칼집이 나 있어서 , 가위질로 잘 되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났어요 ~ ㅎㅎㅎㅎ 


딱 보기에도 육즙가득하고 부들부들 한 느낌이 나는 흑돼지 구이 ! ㅎㅎㅎ

다른 집에 가면 조금 질겨지는 흑돼지가 있는데, 

이곳은 전혀 그렇지 않아서 더욱 좋았어요 !!










고기가 익기 시작하면서 , 멜젓도 같이 올려 주었어요 ^_^

이곳의 멜젓은 고추와 마늘이 안에 들어가 있어

멜젓은 비린맛을 잡아줘서 더욱 좋았는데요 !!ㅎㅎㅎ 

다른곳은 멜젓 특유의 비린내 때문에 잘 먹지 못했는데 

이곳은 , 그런게 없어서 더욱 멜젓을 먹기에 좋았어요 ^_^

역시 관광객이 많이 오는 대형식당은 다른거 같아요 !!











고기맛이 좋으니 그냥 육즙에 살짝 찍어먹는거 만으로도 최고였어요 >.<

고추와 마늘의 매콤함이 비린맛을 확 잡아줘서 최고였는데요 ! 

보글보글 끓기 시작해서 가장자리로 놓아두고 먹었어요 ㅎㅎ

왜 제주에 오면 꼭 멜젓이 나오는지 알겠더라구요 !!

제주에서 먹으면 당연히 멜젓이 나오지만 여행객들은 잘 안먹는데 

이곳 멜젓은 그냥 막막 들어갔어요 >.<









그냥 간단하게 쌈을 해먹어도, 최고인 맛 ! ㅎㅎㅎ 

쌈도 깻잎과 상추로 넉넉하게 주셔서 

넉넉하게 먹을 수 있어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_^

준비된 된장이나 기름소스에 찍어먹으니, 

간도 딱 알맞게 되어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는데요 ~ 


쌈도 싱싱하고, 흑돼지맛도 좋고 ! 일상이 그냥 여행이었음 싶더라구요 ~ ㅋㅋ

제주 신라호텔맛집 신우성흑돼지 선택한 보람이 있었어요 ! ㅎㅎㅎ











그리고 한국인은 밥힘이라고 !

그두꺼운 신우성흑돼지의 고기를 먹었지만 밥배는 따로 있었어요 ,ㅎㅎㅎ

뭘시킬까 하다가, 역시 된장찌개에 밥을 시켰는데요 ^_^

국물 가득 해산물과 야채가 가득 있어서 국물맛도 얼큰한게 최고였어요 >.<


확실히 중문에서 유명한 흑돼지고기집 답게 , 고기맛은 물론, 

식사까지도 정말 맛이 최고였는데요 !! 

다음에도 오면 이곳을 이용해야 겠어요 ^ㅡ^


제주 신라호텔맛집 신우성흑돼지

 편안하게 도보로도 이용할 수 있어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두꺼운 고기에 강한 연탄불로 구워 

더욱 쫄깃하고 육즙가득한 신우성흑돼지  


여행중 중문에 위치한 흑돼지집 찾으신다면 신우성흑돼지 한번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