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 실내관광지 퍼시픽랜드 새로운 공연 보고옴

파인드제주 2018. 11. 2. 12:40



제주 실내관광지의 대표라 할 수 있는 퍼시픽랜드에 공연이 

롭게 바꼈다고 해서 퍼시픽랜드로 다녀왔습니다 ^_^ 

바뀌기전에 한번 다녀오고나서 , 정말 꽉차고 흥미진진한 쇼를 봤는데요 

과연 이번엔 어떻게 바꼈을까? 궁금증이 생겼어요 !

날씨도 갑자기 추워져 , 실내에 있는 관광지 퍼시픽랜드로 선택을 했는데요 ! 

하루 4회 50분 을 꽉채운 화려한 쇼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_^

제주 실내관광지 퍼시픽랜드는 하루 4회, 11시, 13시30분, 15시, 16시30분 에 

공연을 시작하구요 ! 50분동안 쇼를 관람할 수 있습니다 ^_^


시작하면 귀여운 바다사자와 , 원숭이 돌고래들과 함께 하는 쇼를 관람할 수 있어 

한시도 눈을 떼지 못하는 공연으로 연속이었는데요 >.<


제주 중문에 위치하고 있어서 , 이용하기도 편하고 

날씨도 추워지니 , 퍼시픽랜드에서 따뜻하게 관람해 보세요 ! 







미리 인터넷으로 예매를 하고 , 시간이 되어 도착하였는데요 !

주차장도 꽤나 넓어 주차할 공간이많아 주차도 편하게 했어요 >.<

공연사이에 틈이 기니, 반드시 가기전에는 미리 원하는시간 예매 후 이용하세요 ! ㅋㅋ

인기 많은 시간은 매진이 될 가능성도 있어요 ㅠ_ㅠ

저희가 간날도 사람들이 아주 많았답니다 !!

그만큼 폭풍적인 관심을 가지고 있는 퍼시픽랜드 

공연이 바뀐지 얼마안되어 도민들도 많이 이용하는거 같아요 !






성인15000원 , 청소년 12000원 소인 10000원 이구요 !

36개월 미만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_^

쇼하기전 여유롭게 도착해서 들어가보았는데요 ~

이미 많은 분들이 도착을 하셔서 깜짝 놀랐어요 ,ㅋㅋㅋ 

한번 입장으로 원숭이 공연과, 바다사자쇼 , 돌고래쇼까지 관람이 가능해서 

기대가 되었는데요 ~ 역시 어린아이들과 함께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들어가니 귀여운 인형들이 가득한 기념품샵이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

돌고래부터 ,아이들이 특히나 좋아할만한 소품들로 가득 있어서 

쇼 기다리면서 구경도 했어요 +_ +

바다에 관련된 소품들도 많이 있어서 , 구경을 하니 금방 입장 시간이 되더라구요 !

공연시작 30분전부터 입장이 가능하니 

좋은 자리에서 관람하실 분들은 

미리미리 서둘러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 ㅋㅋ








제일 먼저 앙증맞은 원숭이들이 등장을 했어요 >.<

크기부터 생김새까지 너무 귀여운 원숭이가 3마리나 나왔는데요 !

옷도 너무 귀엽게 입고 있고, ㅋㅋ 회전점프, 물구나무서기, 줄넘기, 윗몸일으키키, 

철봉, 농구 , 밴드 등 다채로운 묘기로 웃음이 저절로 나왔어요 >.<

무엇보다 너무 앙증맞아서 실수를 해도 귀엽고 ,ㅋㅋㅋㅋ

근데 진짜 실수인지 아니면 공연의 퍼포먼스 인지 도 모르게 

실수를 해도 진행자가 자연스럽게 넘어가서 

쇼의 한부분이라고 느껴졌어요 :) 









그리고 바다사자도 나왔는데요 ~ ㅋㅋㅋ 

황금목걸이를 찾아 펼쳐진 바다이야기로 시작을 했어요 ! 

스토리가 있어 더욱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었는데요 

화려한 조명과 , 목소리 때문에 어린 아이들도 잘 보더라구요 !!ㅋㅋㅋ

바다사자도 물구나무서기, 고공점프, 링받기 등 흥미진진한 묘기를 보여줬어요 

실수하나 없이 굉장히 잘해내더라구요 ♥







그리고 퍼시픽랜드 마린스테이지 공연의 하이라이트 돌고래쇼인데요 !

조련사의 손짓을 따라, 여러가지 묘기도 부리고, 

조련사와 함께 공연을 선보이는 묘기는 정말 우리나라 최고의 공연이었어요 







조련사와 한몸이 되어 , 묘기를 부리는데 정말 서로간의

 호흡이 맞아 얼마나 노력하셨는지 알수 있었어요 ^_^

동물공연은 부정적으로 보는 시선들이 많은데, 퍼시픽랜드의 공연은 

조련사님들의 애정이 느껴지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 보는 내내 즐거웠어요 ㅎㅎ

돌고래와 함께 공연을 펼치시는 조련사분들은 특히나 , 돌고래를 이뻐해주는게 느껴졌는데요 ! 

사람과 돌고래가 이렇게나 교감을 나눌 수있는지 처음 알게 되었어요 ^_^








돌고래에 대한 설명도 빠질 수 없겠죠 !

우리가 잘 모르는 돌고래의 상식들도 

알려줘서 , 아이들의 교육적으로도 좋을듯 싶었는데요 : )

돌고래에 대해 생각보다 모르는것들이 많아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퀴즈를 내면서 관객들과 호흡도 맞춰서 

퀴즈를 푸는 내내도 흥미진진했고 , 

퀴즈당첨자는 돌고래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표까지 주시더라구요 ! ㅋㅋ 








쇼의 마지막은 조련사분들이 다함께 나와서 인사도 해주시며 마무리를 했어요 :) 

정말 만원정도의 금액에 , 이렇게나 꽉차고 화려한 공연을 봐서 

가성비가 너무 좋더라구요 !

연간회원권도 판매하던데, 한번 회원권도 구매해볼까 생각이 든만큼 

몇번들 봐도 즐겁게 관람할 수 있을듯 싶었어요 :) 









그리고 마지막은 소정의 금액을 받고 

돌고래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

저희도 가족사진을 찍어보았는데 

생각보다 돌고래의 손은 단단하고 파워있는 느낌이 들더라구요 ~ ㅋㅋㅋ

만원에 구매를 했는데 이렇게 아이들이 

돌고래 손을 잡고 있으면 

사진을 찍어주신답니다 ! ㅋㅋㅋ

사진인화는 바로 그자리에서 주시구요 ~







쇼가끝나면 가시지마시고 , 

돌고래를 직접 만져볼 수 있는 기회도 있는 

사진도 한번 찍어보세요 ! 아이들이 특히나 더 좋아하고

특별한 추억으로 남길 수 있을듯 싶었어요 ^_^

사진도 생각보다 잘 나와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그리고, 저녁으로 중문에 있는 신우성흑돼지를 방문했어요 ^_^

중문 고깃집을 이용할때는 언제나 신우성흑돼지를 이용하는데요 -!

그만큼 서비스도 좋고, 고기도 육질이 좋아 더욱 애정스러운 곳이랍니다 ! ㅋㅋㅋ

규모도 꽤 큰 식당이라, 단체로 이용하기도 좋은 곳인데요 ^^
주차장도 넓어서 이용하기가 더욱 편해요 -! ㅎㅎ 






1층에 위치한 신우성흑돼지~ ㅋㅋㅋ 

주차를 하고 안으로 들어가보았어요 +_+ 

중문에는 흑돼지집이 맛있는 집이 많이없는데,

이곳 고기는 칼집이 나 있어서 육즙가득하고 간이 딱된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어 

도민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곳 중 하나랍니다 ~~ㅋㅋㅋㅋ

언제나 사람들로 가드가있는 곳이에요 







제주도에 왔으니 당연히 오겹살을 주문했어요 ^_^

꽤나 두꺼운 흑돼지고기가 나왔는데요 ~

연탄불이 달궈지면 고기를 올려서 맛있게 구워주었어요 >.<

밑반찬도 다양하게 나오고 깔끔하게 담겨져서 더욱 만족스럽더라구요 







고기가 익으면 먹기좋은 크기로 짤라 멜젓과 함께 먹어보았는데요 >.<

확실히 칼집이 나 있어서, 익기도 빨리익어 , 

육즙가득한 고소한 흑돼지구이를 먹을 수 있었어요 ! ㅎㅎ

이곳 멜젓은 다른곳과 다르게도 , 멜젓안에 마늘과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매콤한 맛이 돌아 비리지 않아 관광객들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 )

저희도 멜젓은 비린맛 때문에 잘 먹지 않는데 

이곳 멜젓은 잘 먹어요 >.<

살짝 매콤해서 고기와 궁합이 좋더라구요 ! ♥








고기를 다먹을때쯤 , 된장찌개도 주문을 했어요 ㅎㅎ 

된장찌개도 대박이었는데요 !!
된장찌개 안에는 다양한 해물과 야채들이 한가득 들어가 있어서 

국물맛도 좋고 , 완전 밥도둑이더라구요,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두부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밥에 쓱쓱 비벼먹으니 

밥한공기는 그냥 기본으로 뚝딱 했어요 !

고기도 푸짐하게 먹었는데 ㅠ_ ㅠ.... 






빈틈없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더욱 국물맛도 일품 ㅠㅠ! 골라먹는 재미까지 있는 

신우성흑돼지의 된장찌개 ! ㅋㅋㅋ 

신우성흑돼지 오시면 후식으론 된장찌개도 한번 꼭 드셔 보세요 ~ ^^

된장국이 아닌 진짜 된장찌개를 드실 수 있어요 ㅎㅎ 








고기는 쌈에 싸서 먹기도 하고 , 멜젓에 그냥 찍어먹기도 했는데요 ^_^

고기에 육즙이 가득이고 잡내가 나지 않아 

더욱 꿀맛 같았어요 :-) 

고기맛이 좋으니 기본만 넣어 먹어도 좋아 , 

역시 제주중문에 오면 신우성흑돼지다 ㅠㅠ! 

싶은 생각이 절로 나더라구요 ,ㅎㅎㅎㅎ 


다양한 관광지도 근처에 많이 있어서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신우성흑돼지 ^_^

제주중문에 가시면 신우성흑돼지로 흑돼지한끼 드셔보세요 ♥


제주 중문 흑돼지맛집 신우성흑돼지도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