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 중문 실내관광지 아프리카박물관 아이들이 무척 좋아해

파인드제주 2018. 12. 12. 12:25



그동안 중문의 여러곳은 가보았지만 한번도 가지 못한 

제주 중문 실내관광지 아프리카박물관에 다녀왔어요 !

중문에 있는 관광지 치곤 꽤나 조용한 관광지였는데요 ~

들어가서 전세낸듯 너무 즐겁게 놀고 왔어요 ! ㅋㅋㅋ 

이런곳이 좀 더 알려져서 많은 분들이 이용했음 좋겠더라구요 ~ ^^ 


아프리카 박물관은 제주 중문 내에 위치해 있으면서 실내로 이루어진 내부라 

지금부터 봄이 되기전까지 이용하기 너무 좋을거 같아요 ~

내부는 다양한 동물 인형들과 , 아프리카에 관련된 다양한 소품들로 

구경거리가 즐거웠어요 ^^ 거기다가 체험할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었구요 !








12월이 되자 제주도 본격적으로 추위가 시작되었어요 !
날씨를 보면 제주가 월등히 온도가 높아서 따뜻해 보이지만 , 

제주는 바람이 많아서 , 겨울에는 실외활동을 하기가 힘들어요 ㅠㅠㅠㅠ

바람이 강해서 처음 오신 분들은 아마 깜짝 놀라실듯해요 ,ㅋㅋㅋ







중문에 가시면 아프리카 박물관이 보이는데요 

외부 모습이 완전 화려해서 , 뭘 하는 곳인지 

그동안 궁금했어요 ,ㅋㅋㅋ 비주얼이 

다른 관광지완느 너무 다르더라구요 !!

차들 크기와 건물 크기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굉장히 크고 웅장해요 !!ㅋㅋㅋㅋ


젠네대사원이라고 흙으로 지어진 건물 중에서도 최대의 크기로 

1988년 유네스코의 문화유산으로 등록된 

이슬람 사원이라는 건물이라고 하네요 ^^










1층에는 동물인형으로 마치 정글에 들어온 모습인데요 ~

제주에서 보기힘든 사자와 호랑이 같은 

야생동물들로 전시가 되어 있었어요 !

인형이라 아이들이 무서워하지도 않아서 , 너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 











인형들이 정말 실제와 비슷하게 만들어져 있어서 , 

진짜 동물처럼 보이기도 했어요 ,ㅎㅎㅎㅎ

1층 전체를 큰 동물인형으로 만들어놓아서 사진도 같이 찍고 ,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 ^^ 







탕가니카 호수라는 곳에는 홍학이 굉장히 많이 있었는데요 ~ㅋㅋ

원래 이 호수에 홍학이 많이 있나요 ?ㅋㅋㅋ 

먼가 아프리카 스러운 곳이 많이있었어요 !!ㅋㅋㅋㅋ

역시 아프리카 동물원이라고 , 분위기가 아프리카인듯 싶더라구요 ,ㅎㅎㅎ

아프리카는 티비에서만 보던 게 다인데 , 

신기하면서도 이색적이었어요 !!









이렇게 가는길을 따라 수많은 동물 인형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전부 사진찍기가 힘든 수준이더라구요 !! ㅎㅎㅎ

들어가자마자 인형이 가득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좋았어요 ^^

말만 들었을때는 뭐가 있을까 ? 생각했었는데 

생각보다 볼거리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그리고 조금 더 가니 인형판매점도 있었어요 ! 

끼부터 아이 한손에 들어올만한 

귀여운 동물인형들이 장식이 되어 있었는데요 ~! ㅋㅋㅋ

꽤나 진짜처럼 예쁘게 만들어져 있더라구요 ,ㅎㅎㅎ 

벽면에는 아프리카 장식품들이 많이 있어서 ,

뭔가 색다른 느낌이더라구요 !!









한쪽편에는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는 만들거리가 다양한 

체험관도 있었어요 ^^ 

이미 많은 아이들이 즐기고간 흔적도 보였는데요 ~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손으로 만지작 거리면서 노는 

것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아이들은 무척 좋아했을듯 싶었어요 ^^








2층과 3층은 아프리카 박물관 형식으로 꾸며져 있었는데요 ,

생전 처음보는 물건들이라 신기하면서도 , 

무슨 용도로 썼을까 ? 궁금해서 하나하나 글을 읽어보며 

지나간거 같아요 ~ ㅎㅎ

역시 아프리카 답게 , 손재주가 정말 어마어마해서 

이걸 다 손으로 만들었다니 ! 놀랍기만 하더라구요 ㅎㅎㅎ 








우리나라 반대편에 사는 아프리카 원주민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모형도 만나보실수 있는데요 

아무래도 2,3층 박물관 형식이라 아이들이 조금 지루해 하긴 했지만, 

저희에게는 볼거리가 너무 풍성했어요 ! ^^



공연도 있었지만 , 저희는 그것도 모르고 온상태라 

관람시간이 맞지 않더라구요 ~ ㅎㅎ 

아프리카 민속공연이 열리는 제주 주문 실내관광지 아프리카박물관은 

매일 3회의 공연이 있구요 

오전 11시 30분 , 2시 30분, 5시30분 이렇게 하루 3번 열린다고 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쉬기 때문에 참고부탁드리구요 !ㅎㅎㅎ

아프리카 타악기의 열정적인 리듬과 신나는 음악을 통해서 

새롭게 아프리카 문화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

공연시간은 30분이니 일정에 참고해서 다녀오세요 ! ^^











아프리카박물관을 갔다가 아프리카박물관 근처에 있는 카페세렌디로 다녀왔어요 : ) 

아점을 조금 빨리 먹고 와서 그런가 , 시간이 조금 지나니 

배가 고파지더라구요 ,ㅎㅎ 아직 저녁시간은 멀었기에 

근처에 있는 베이커리 카페인 카페세렌디로 갔어요 ^^ 










1,2층으로 된 꽤나 넓은 규모의 카페구요 ~

내부는 심플하고 깔끔한 스타일이고 무엇보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 창밖에서 보는 뷰가 너무 멋지더라구요 ~ ㅎㅎㅎ








카페세렌디는 신라호텔 근처에 있어용 ^_^
그래서 그런지 카페세렌디에서는 신라호텔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어서 더욱 좋더라구요 ~ ㅎㅎㅎ 

제주에서 가장 관광지 느낌이 나는 중문이라 그런지 , 

너무 멋진 모습을 하고 있었어요 !!ㅋㅋㅋ








1층에는 베이커리류들이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베이글 전문점 답게 6가자의 다양한 맛을 내는 베이글도 있었고 , 

이곳에서 직접 만드는 다양한 빵들도 많이 있었어요 ! ㅋㅋ

특히 이번에는 새로운 메뉴들도 많이 나왔다고 적혀 있었는데요 ,ㅎㅎㅎ

그중에서 특히나 맛이 좋아보였던 피자베이글을 주문해 보았어요 -!

그리고 가족끼리 같이 먹을 빵들도 다양하게 ~ ㅎㅎㅎ









베이글샌드위치와 스콘 , 그리고 피자베이글 >.<

음료수와 함께 주문했는데요 - ! 

워낙에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라 그런지 간식으로 먹기 딱 좋았어요 !!

빵을 직접 만들어 그런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며

좋은 재료를 사용해서 만들어 그런지 , 

담백하고 자극이 없더라구요 ~ ㅎㅎㅎ







피자베이글 안에는 피자치즈와 햄, 피자소스가 여유있게 있어서 

맛도 좋았어요 ! ㅋㅋ베이글이랑 피자가 이리 잘 어울릴 줄이야 ^_^

약간 짭쪼름한 피자소스향이 느껴져서 

더욱 맛좋은 메뉴였어요 !! ㅎㅎ 

크기도 작지도 크지도 않은 딱 좋은 상태라 , 

간식으로 하나씩 먹기 좋은거 같아요 ^^





수제버거 처럼 보인 베이글샌드위치는 

직접만든 빵안에 다양한 야채를 푸짐하게 넣은거에요 ^_^

먹기 좋게 반으로 짤라져 있어서 베어먹기도 편하더라구요 !

특히나 안에있는 다양한 재료는 입안을 즐겁게 해주었어요 ♥


몸에 좋은 야채들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부담없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보면서 발견한 동영상인데 , 너무 재밋게 잘 만들어지고 

이글보다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부탁드릴게요 ! ^^


제주도 여행 오시면 아프리카 박물관에 들리고 ,

간식으로 카페세렌디 에서 건강한 빵과 음료수로 

든든하게 제주도여행을 즐겨보시길 바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