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화조원 애들이 짱 좋아해요♡

파인드제주 2019. 2. 6. 23:56





날씨가 포근한날에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알파카와 부엉이, 독수리, 토끼 등 보기 힘든 동물들이 가득 있는

제주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화조원에 다녀왔습니다 !!!
다양한 동물들도 구경할수 있고 먹이주기를 체험 가능한 화조원이에요 ^_^


다른곳은 먹이를 1000원씩 구매해서 체험을 할수 있는데,
이곳은 전부 입장료에 포함이 되어 있어서 무료로 체험이 가능합니다

덕분에 입장료는 조금 비싼편이긴 하지만
잘 볼 수 없는 알파카부터 매, 부엉이까지
한곳에서 볼 수 있는 조류 동물원이라 ,
여행 일정 중 한번은 이용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








입장권을 내고 들어가니 다양한 매들과 부엉이가 있었습니다.~~~

야외로 100%이루어진 곳이라 요즘 처럼 날씨가 좋은날에 가면 딱이라는~~
다행히도 요즘 날씨가 좋아서 아이들과 함께 다녀와 보았는데용~~~


잔디밭이 넓게 펼쳐져서 아이들도 많이 뛰어놀더라구요!

둘러보는데는 1시간 30분은 소요된답니다~~
잔디밭으로 이루어져 있고 동물들을 풀어놓고 키우기 때문에
평화로워 보이는 풍경을 마주할수 있어용~~~~


그동안 봐왔던 동물원과는 다른 동물들을 위한 곳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애교둥이 알파카 ♥
목이 길쭉한 복슬복슬한 털을 가진 양 같은 아이인데 너무 귀여웠습니다~~~~~
크기가 큰 아이는 성인남자 키와 비슷했는데
초롱초롱한 눈망울을 가진게 너무 예쁘더라구용~~~
먹이체험이 있어서 먹이를 줬는데 잘 받아먹고 너무 순했어용~~~

어린 아이들은 무서워 했지만 , 조금 큰 초등학생애들은 먹이를 잘 줬어요~~~~







애교가 많아서 아이들에게도 무척 인기가 많았습니당~~~
이렇게 자유롭게 풀어놓은걸 보니
동물을 더욱 사랑스럽게 키우는거 같아 마음이 참 좋았습니다.
제주 아이와 가볼만한곳 딱 이었습니당~!








토끼에게 당근먹이주기체험도 해보았는데요
토끼 거북이가 있어서 당근을 줄수 있어서 참좋았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종류에 새들도 있었고 볼거리가 정말 가득찼어용~~









손위에 매도 올려주시공 ~~~~~ 매랑 부엉이 종류도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습니다~~~10가지가 넘는것 같았어요 ~~


첨엔 가만히 한곳만 쳐다보고 있어서 인형인줄 알았는데~~~~
조련사 분이 체험 한번 해보라며 시범을 보여주셔서 용기내어서 해보았습니다 :)
조금 겁이 났지만 해보니 정말 얌전하더라구용~~


곳곳에 조련사 분들도 있으셔서 1:1로 체험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도해주셨어요~~~~







너무 근사한 새였어요~~~~~~
독수리같은 느낌을 가지고 있었어요~~~
조련사분 도움으로 제 팔위에 올라가 중심을 잡으려고 날개를 파르르 하는데
크기도 크고 해서 순간 조금 무서운 감이 있었지만 ~~
색다른 경험에 신이 나기도 했답니다!








안에는 수십마리의 앵무새들이 있었는데요 ,
조련사의 도움으로 앵무새들에게 해바라기 씨 주기 체험을 할 수 있었어요 ^_^






해바라기씨를 보여주자 ,, 살금살금 오더니
해바라기씨를 껍질을 까고 먹더라구요~~~

해바라기 껍질을 빼고 알맹이만 쏙~~ 먹더라구용!!!!
조련사분이 계셔서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었어요 :)


앵무새들과도 기념사진도 찍어보았답니다~~~

글구 먹이를 손 위에 올려보니 새들이 모여와서 먹이를 먹었답니다!








확실히 조류동물원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오리들도 많이 있었어요

오리들에게는 시멘트바닥에 먹이를 던져주는 체험을 할 수 있었는데

생각보다 오리들도 똑똑한지 먹이통을 받자마자 모여들더라구요 ~ㅋㅋㅋㅋ
사정없이 먹이통을 쏟아 부었어요 ㅠ 깜놀 ! ㅋㅋㅋ


어른, 아이 모두 좋아할 동심으로 돌아가는 시간이였어요~~~

종류도 물론 다양한 동물들이 많아 구경하기에 딱인 곳이에요








곳곳에 있는 동물체험과 , 포토존처럼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아이와 제주여행 오시면 당연히 화조원은 꼭 오셔야 하는 필수코스 인듯 했어요 ! ^_^








다양한 종류에 동물과 새들을 만나볼수 있어서

넘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였답니다!!!


조류는 생각보다 제주도에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곳이 없는데
이곳에 와서 즐겁게 체험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용~~

규모도 생각보다 컸고 다양한 볼거리 글구 체험거리도 많기에
너무 행복했던 시간이였습니다. 담에도 아이들과 가봐야 겠네요.


제주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화조원
아이들 데리고 가기 딱 좋은곳이오니 날씨 따뜻한
요즘 아이들 데리고 가보심 좋을것 같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