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 마사지 잘하는곳 스파부터 전신케어까지 '스파브릭스'

파인드제주 2019. 8. 2. 15:42



제주 마사지 잘하는곳 스파부터 전신케어까지 '스파브릭스'





서귀포 쪽에서도 제주 마사지 잘하는곳으로 유명한 스파브릭스랍니다!

커플 스파 및 마사지 잘하는곳이라서 요즘 많은 분들이 찾는 핫플이라는 점 : )

여기는 브릭스호텔 1층에 위치해 있는 곳이라 시설도 완전 깔끔해요~

확실히 내부시설 및 관리 상태가 좋아서 더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ㅋㅋㅋ><

호텔이랑 같이 있는 샵이라서 호텔에 묵으면서 받으면 더 편할 듯 해요+.+

호캉스 하기에도 딱이라 다음번에는 호텔 1박하면서 또 받아보려구요^-^♬



요즘은 여성이든 남성이든 자기 관리가 참 중요한 것 같아요~ㅎㅎㅎ

마사지는 여행 중에 받아도 힐링이지만, 평소에 꾸준히 받으면 더 좋다는 : )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이 있는 곳이라서 상담하며 선택하면 끝!^-^

100% 천연 아로마테라피를 이용하여 관리를 받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우수피부미용업소로 선정된 곳이기도 해서 믿음이 갔던 스파브릭스♡



원장님 센스가 곳곳에 묻어나는 소품들과 인테리어도 멋졌답니다^-^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서 조금 기다리는 동안에도 기분좋게 쉴 수 있었어요 : )

예약제이기 때문에 예약하고 나서 조금 일찍 도착했었거든요~ㅎㅎ

맛있는 커피도 주시고 도란도란 이야기하면서 시간도 보내고 딱이었음+.+



제주 마사지 잘하는곳 스파브릭스는 1:1 개별 맞춤 상담으로 이뤄져요 : )

아로마 향을 이용한 잠재의식 관리를 통하여 자기에게 맞는 관리를 선택한다는^^

신기하기도 하고 정말 몸에 딱 맞는 관리를 받을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아로마향으로 잠재의식을 찾는다는 것 자체가 참 신기해서 한참 생각했네요+.+

스파브릭스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관리라 꼭 받아 보시면 좋을듯♬




편안하고 안락한 족욕실에서 족욕 받으면서 따뜻한 차 한잔으로 힐링^-^

족욕은 진짜 별거 아닌 것 같은데, 참 간단하게 온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 같아요!

습관적으로 족욕을 하려고 하는데도 집에서는 잘 안하게 되더라구요(ㅠㅠ)

꼭 이렇게 마사지샵에서 관리 받을 때만 족욕하면서 좋다고 중얼중얼거림ㅋㅋㅋ

족욕하면서 발마사지도 받고 진짜 발 끝부터 머리 끝까지 관리받는 기분♡



족욕이 끝나면, 진짜 짱 예쁜 스파룸으로 이동! 보기만 해도 힐링각+.+

2인이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구요~ 진짜 프라이빗한 느낌이라 좋았어요ㅋㅋ

커플이나 부부끼리도 좋을 것 같고 친구끼리도 재밌을 것 같다는^-^

제주 마사지 잘하는곳 스파브릭스 스파부터 전신케어까지 완전 대만족임 : )



입욕제를 넣어 색까지 예쁜 스파~ 스파 버튼을 누르면 물이 뽀글뽀글~

거기다 와인이랑 쿠키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입도 안 심심하고 너무 좋았어요 : )

1인용씩 개별로 되어 있어서 혼자인듯 둘인듯 편안한게 딱이었다는^-^

족욕도 좋았지만, 반신욕하듯 몸을 확 담그니까 진짜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

이래서 스파 스파 하는구나, 싶은 생각도 들고 정말 만족스러웠답니다ㅋㅋ



스파를 어느 정도 하면~ 노곤노곤해진 몸 이끌고 관리룸으로 고고(^^)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룸도 쾌적하고 동선도 편해서 만족도가 높았네요+.+

여기도 역시 청결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ㅋㅋㅋ

1인실부터 2인실, 다인실까지 있는터라 여기저기 구경도 하면서 감상했다는><

제주 마사지 잘하는곳 스파브릭스 선택하기 잘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로마 오일을 싹~ 향도 좋은데 몸에 바르니 촉촉하니 부들부들~

온 몸에 아로마 향이 스며드는듯 몸도 노곤노곤하고 막 잠이 다 오더라는 : )

머리 끝부터 시작해서 발 끝까지 피로를 말끔하게 풀어주셨어요^^

미리 상담을 하기도 했지만 다 기억하실까 했더니 완전 딱 해주셨음ㅋㅋ

기분도 좋지만 아팠던 불편했던 부분이 풀어지니까 세상 좋았네요♬




발 끝 신경까지 쫘~악ㅋㅋ 소름돋게 시원하게 풀어주시더라구요ㅋㅋㅋ><

역시..제주 마사지 잘하는곳 스파브릭스 추천하는 이유가 따로 있는 게 아니었음 : )

꼼꼼하신 관리사분 덕분에 마사지 받는 내내 기분이 말랑말랑하더라는^^

마사지도 잘못 받으면 더 아프기만 해요! 마사지도 이왕 받는거 잘하는 곳으로!



스파브릭스는 브릭스호텔 내 위치해 있는터라 뷰도 참 좋은데요ㅋㅋㅋ

괜히 호텔이 아닌 것 같더라구요~ 호텔 내 자리하고 있어 시설도 뷰도 짱멋~♬

실제로 호텔 묵으면서 마사지 받으시는 분들이 참 많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근처에 사시는 서귀포 주민분들도 단골분들이 많으신 것 같더라구요 : )

마사지는 정말 꾸준히 주기적으로 받으면 좋기만 좋지 나쁜거 1도 없음><



제주 마사지 잘하는곳 스파브릭스 예약제이니만큼 미리 예약은 필수^^

그렇지만 혹시 모르니 급하게 마사지 받고 싶으시더라도 전화 한번 해보세요 : )

저도 저번에 운좋게 타임이 맞아서 급 예약하고 가서 받았거든요ㅋㅋ

이렇게 럭키한...제가 추천하는 스파브릭스! 여행 중에는 더 필수코스랍니다♡

호캉스 하면서 즐겨도 좋으니 스파브릭스에서 꼭 힐링해 보시기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