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 산방산 근처 카페 마노르블랑 핑크뮬리 존예'3'

파인드제주 2019. 10. 10. 16:20



제주 산방산 근처 카페 마노르블랑 핑크뮬리 존예'3'




존예 핑크뮬리를 볼 수 있는 제주 산방산 근처 카페 마노르블랑~♬

가을이니만큼 핑크뮬리가 만개한 풍경을 볼 수 있어 놓칠 수 없는 곳이에요!

가을 시즌에만 만날 수 있는 핑크뮬리를 제대로 감상하고 싶다면?

마노르블랑의 2천여 평이 넘는 정원에 가득 핀 핑크뮬리 보러가야함ㅋㅋ

핑크핑크한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인생샷 남겨볼 수 있어 좋답니다 : )




핑크뮬리의 원산지는 미국이에요~ 본래 미국 서부나 중부에서 자생하는 풀~

전세계적으로 조경용으로 식재될 정도로 핫한 핑크뮬리^^ 그만큼 너무 예쁘니까요 : )

따뜻한 지방의 평야 및 길가에서 자생하는만큼 제주도가 딱일 수 밖에 없음^^

핑크뮬리를 보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소녀감성이 폴폴 풍겨져 나오는 듯한 느낌!



그냥 보기만 해도 예쁜데 마노르블랑에서는 인생샷까지 건질 수 있음^^

2천여 평의 정원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찍는 재미가 진짜 쏠쏠해요ㅋㅋ

셀프 스냅이나 웨딩 스냅 명소로도 유명한 곳! 믿고 가는 곳이랍니다><



제주 산방산 근처 카페 마노르블랑~ 커피 한잔과 함께 핑크뮬리~

예쁘게 조성되어 있는 산책로와 포토존을 감상하며 시간을 보내는 곳 : )

개인적으로 연인들도 좋지만 가족끼리 가셔도 너무 좋답니다^^

아이들 사진 찍어주기에도 좋고 남녀노소 힐링하기 딱이더라구요ㅋㅋ



지금 시즌에는 핑크뮬리가 가득 핀 핑크핑크한 정원을 볼 수 있구요~

봄, 여름에는 수국과 팜파스! 겨울에는 동백을 볼 수 있는 제주 산방산 카페^^

매력 넘치는 제주 카페이다 보니 많은 분들이 애정하는 곳이에요ㅋㅋ

서귀포시 안덕면에 위치해 있어 주변 유명 관광지 둘러보기에도 딱임 : )



내부도 얼마나 예쁜지 몰라요~ 우아미 예쁨미 뿜뿜하는 마노르블랑~

1,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2층은 난간이 있는터라 노키존이라고 하더라구요^^

전부 노키즈존이 아닌 점이 좋음! 아이와 함께 가도 딱이겠죠?ㅎㅎ

마노르블랑만의 감각이 돋보이는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유럽식 티웨어가 가득 진열되어 있어 눈호강 제대로 했어요ㅋㅋㅋ

마노르블랑은 예쁜 가든 카페이면서 동시에 티웨어 전시로 유명한 곳임 : )

전시용이기 때문에 만질 수는 없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좋아요^^

이렇게 예쁘고 고급진 티웨어들을 언제 다 모았는지 궁금할 정도에요~



음료나 디저트 플레이팅도 어찌나 예쁜지! 눈호강 계속 눈호강+.+

음료 하나도 허투루 내놓지 않는 것 같아요~ 제주 산방산 근처 카페 굿굿~

가을 필수 볼거리인 핑크뮬리도 감상하고 힐링도 하고 1석2조 : )

마노르블랑은 누구와 함께 가더라도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여름에 수국이 만발했을 때도 종종 갔던터라 사진 왕창임ㅋㅋㅋ

제주도 수국은 물론 유럽, 미국 수국을 가득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사계절 꽃축제가 열린다고 보면 됨! 언제 가도 좋은 여행지 : )

경치 좋으면서 핫하고 데이트하기 좋은 곳 찾으신다면, 여기가 딱♬



마노르블랑은 제주 산방산 근처 카페라 산방산이랑 멀지 않은데요~

근처 용머리해안이나 오설록티뮤지엄, 안덕계곡 등 유명 관광지가 많아요^^

두루두루 들리면서 힐링 겸 산책하러 방문하기 딱 좋은 곳!ㅎㅎㅎ

하늘하늘 선선한 가을바람 즐기면서 마노르블랑에서 힐링해도 좋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