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 동백축제 동백꽃 보러가기 좋은 카페 마노르블랑

파인드제주 2019. 12. 9. 14:59


제주 동백축제 동백꽃 보러가기 좋은 카페 마노르블랑




제주 동백축제 궁금하신가요? 카페 마노르블랑에서 즐기세요!^^

마노르블랑은 사계절 아름다운 꽃축제가 열리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 )

겨울에는 동백꽃이죠? 강렬한 동백꽃의 자태를 만날 수 있음'-'

동백꽃은 진짜 그냥 존재 자체가 예쁨인 것 같아요~ 인생 사진각><



동백꽃은 지금이 최적! 저번달에 갔을 때는 잉? 하게 만들었는데요~

하지만 지금은 동백꽃의 화려한 자태를 제대로 느껴볼 수 있는 시기랍니다 : )

마노르블랑에서도 역시 아름다운 동백꽃의 풍경이 가득하다는 점'-'



더군다나 마노르블랑은 이런 멋진 풍경과 함께 하는 카페라는 점!'-'

카페도 복층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풍경 감상의 최적의 장소인 것 같아요ㅋㅋ

사장님의 감각이 돋보이는 내부 인테리어에 소품들까지 정말 굿^^

야외 정원은 물론이고 카페 내부까지 하나같이 안 예쁜 곳이 없더라는 : )



마노르블랑은 1인 1음료 주문으로 주문 후 입장이 가능한데요'-'

음료 미주문시 1인당 3,000원의 착한 입장료로 멋진 풍경 감상이 가능!ㅎㅎ

정말 갈 때마다 많은 분들이 마노르블랑을 방문하시더라구요 : )

인생 사진 제대로 찍을 수 있는 곳이라 셀카봉, 삼각대는 필수입니다~



마노르블랑 카페 내부는 커다란 진열장으로 꽉 차있어 독특한데요!^^

사장님이 모으신 유럽식 티웨어들이 가득~ 하나같이 너무 예쁘더라구요ㅋㅋ

물론 만지면 안되겠죠?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눈호강하는 기분'-'

제주 동백꽃이 아니더라도 카페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서 참 좋답니다~



2천여 평의 정원에 갖가지 꽃들이 가득! 겨울에는 제주 동백축제가'-'

카페 마노르블랑은 제주여행 중 어느 시즌에 가더라도 좋은 핫플레이스에요^^

고지대에 위치해 있어 뷰도 너무 좋고 공기도 좋고 1석2조인듯ㅋㅋ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동백꽃 감상하면서 힐링할 수 있답니다 : )



말 그대로 꽃길만 걷자! 꽃길만 맘껏 걸어볼 수 있는 마노르블랑'-'

사진 명소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다들 사진 찍느라 바쁜 곳이기도 한데요^^

우리 아이들 예쁜 사진 찍어줄 수도 있고~ 셀프 스냅으로도 제격~



산방산이 바라다 보이는 곳! 멋진 포토존이 가득해서 더욱 좋아요+.+

제주 감성 뿜뿜ㅋㅋ요즘은 연령대 상관없이 이런 곳이 핫플 중 핫플인데요 : )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 풍경과 더불어 제주 감성을 만끽할 수 있음 ♪

다양한 문구의 플랜카드들이 곳곳에 있어 취향껏 골라서 사진 찍어보기~



제주 동백꽃을 맘껏 감상해볼수 있는 카페 마노블랑만의 감성'-'

야외 정원에서는 물론 카페 안에서도 충분히 즐겨볼 수 있어 좋답니다><

커피부터 디저트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서 마음에 쏙 들었어요~

마노르블랑은 정원뿐만 아니라 디저트 예쁘기로도 소문난 곳임ㅋㅋ



제주 동백축제 동백꽃 보면서 힐링했다면 카페 안에서 2차 힐링 : )

예쁘고 멋진거 다 하는 커피랑 디저트 먹으면서 따뜻하게 보낼 수 있어요^^

마노르블랑 당근케이크 진짜 예쁘죠? 예쁜만큼 맛도 너무 좋음'-'

동백꽃도 너무 사랑스러운데 디저트까지 사랑스러움 무엇? 완전 굿굿♡



제주 동백꽃 보러가기 딱 좋은 시즌! 12월 제주여행코스 필수코스 ♬

카페 마노르블랑에서 맛있는 디저트도 즐기고 동백축제도 즐겨봐야함ㅋㅋ

산방산과 바다가 보이는 환상적인 뷰까지 감상해볼 수 있답니다'-'

인생 사진 찍기 좋은 곳이라 제주여행의 추억을 남기기에도 딱이에요 : )



동백꽃의 멋진 풍경과 함께 제주여행을 할 수 있어 좋은 곳이에요'-'

봄, 여름, 가을, 겨울 어느 시즌에 가도 참 예쁘니 찜해두시면 좋답니다ㅋㅋ

여름에는 수국, 가을에는 핑크뮬리, 겨울에는 동백꽃까지! 굿굿><

겨울 제주여행 계획하고 있다면, 마노르블랑 꼭 방문하시길 바랄게요^^



마노르블랑

매일 10:00~20:00

☎ 064-794-0999



반응형